Sunday 25 March 2018

일 거래 etf 전략


주간 트레이딩을위한 가장 인기있는 주식 및 ETF.


당일 상인들이 좋아하는 주식과 ETF.


제일 일 무역 주식은 그것의 가격 움직임에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당신이 그 기회에서 빨리 그리고 들어올 수있다 그래야 충분한 양을 가지고있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요소는 변동성 및 거래량으로 알려져 있으며, 변동성 및 거래량이 거래 일과 성격에 가장 적합한 일일 거래 주식 또는 ETF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루 종일 거래자들은 많은 변동성이없는 대량의 거래를 좋아합니다.


가격은 한 번에 1 센트 씩 이동하고 작은 움직임을 두피합니다. 다른 이들은 그들이 거래하는 주식이나 ETF에서 많은 행동을 선호합니다 (가장 큰 움직임으로 주 거래 주식 찾기 참조). 가격은 빠르게 움직이며 하루에 수 퍼센트의 비율로 이동하며 초 단위로 몇 센트 이상 뛰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볼륨 및 변동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합니다. 특정 이벤트는 주식 / ETF를 잠시 동안 매우 인기가있게 만들지 만, 이벤트가 볼륨과 변동성이 끝나면 마를 것입니다. 이주기는 반복해서 반복 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예가 S & P 500 VIX ST Futures ETN (VXX)입니다. S & amp; P500이 더 높게 움직일 때 VXX는 상대적으로 평온하지만 S & P 500이 떨어지면 VXX는 점차 평형에 이르며 변동성과 부피가 크게 증가합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있는 당일 거래 주식 및 ETF 목록입니다. 모두 1 일당 평균 1 천만 주 이상 거래량이 많지만 변동성은 다양합니다.


베타는 변동성을 결정하기위한 기준선입니다.


S & P 500에 비례하여 주식이 얼마나 움직이는지를 측정합니다. 1보다 크거나 -1보다 낮은 베타는 주식이 S & P 500보다 휘발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1과 1 사이의 베타는 주식이 S & P 500보다는 휘발성이다. ETF는 S & amp; P 500 (SPY 제외)이 아닌 자신의 지수를 추적하므로, 아래의 ETF는 베타 수치가 제공되지 않는다.


SPDR S & P 500과 관련하여 ETF가 얼마나 휘발성인지 신속하게 보려면 FreeStockCharts에서 SPY 차트를여십시오. 설정 & gt; 비교를 클릭하고 비교하려는 ETF의 상징을 입력하고 옆의 상자에 표시를 선택하십시오. 또한 & # 34; 백분율 소수점 표시를 선택하십시오. & # 34; 이제 얼마나 많은 ETF (또는 여러 ETF)가 SPY와 관련하여 이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FreeStockChart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참조).


주간 트레이딩을위한 가장 인기있는 주식 및 ETF.


꾸준히 하루 중 가장 인기있는 ETF는 SPDR S & P 500 ETF (SPY)입니다. 일상적으로 하루에 1 억개 이상의 주식을 거래하며, 거대한 거래량은 변동성에 맞게 더 작거나 큰 포지션을 거래 할 수있게합니다. 다음은 일일 거래를 위해 고려해야 할 대량 증권 및 ETF입니다. 해당되는 경우 베타가 제공됩니다. 모든 숫자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주식 / ETF가 전략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식 자신에 대한 상영.


Finviz 또는 다른 주식 / ETF 심사 사이트를 사용하는 당일 주식 거래를위한 화면. Finviz에서 Screener 탭을 클릭하십시오.


주식을 찾으려면 설명 탭에서 Industry & gt; Stocks Only로 이동하십시오. ETF를 검색하려면 Industry & gt; Exchange Traded Fund로 이동하십시오. 두 항목을 함께 찾으려면 필드를 모두로 설정합니다.


기술 탭에서 베타 설정을 변경하여 변동성이 큰 주식을 찾습니다.


Screener 상단에는 주문이라는 드롭 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목록에서 평균 볼륨 (3 개월)을 선택하고 내림차순 (설명) 순서로 지정하십시오.


목록 상단 및 그 부근의 주식 / ETF는 거래량이 가장 많으며, 대부분의 거래자가 검색에 집중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데이 트레이딩 주식 및 ETF 최종안.


데이 트레이더에게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SPDR S & amp; P 500 (SPY)와 같이 항상 좋은 거래 주식을 상영하거나 검색하십시오. 거래 할 주식이나 ETF를 아는 것은 퍼즐의 일부일 뿐이지 만 여전히 그 주식을 거래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데이 트레이딩 변동성 ETF.


일 거래 변동성 거래소 (ETF)가 매우 매력적이며 변동성 ETF가 혼자 남아 있어야하는 시대가 있습니다. 변동성 ETF는 일반적으로 S & P 500과 같은 주요 시장 지수에 반비례합니다. S & P 500이 변동성이 커지면 ETF가 일반적으로 감소합니다. S & P 500 지수가 하락하면 변동성 ETF가 상승 할 것입니다. 시장 지수와 마찬가지로 변동성 ETF에서도 추세가 발생합니다. S & P500의 강한 상승세는 변동성 ETF의 하락세를 의미하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데이 트레이더들은 주요 지수 반등 포인트에서의 변동성 ETF에서 발생하는 큰 움직임과 주요 지수가 강한 하락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변동성 ETF라고도하며 변동성 ETN이 있습니다. ETF는 해당 펀드의 기초 자산을 보유한 상장 펀드입니다. ETN은 교환 거래 노트이며 자산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ETN은 ETN 만 인덱스를 추적하기 때문에 ETF가 발생하기 쉬운 추적 오류가 없습니다. ETF는 인덱스를 추적하는 자산에 투자합니다. 이 추가 단계는 ETF와 그것이 나타내는 것으로 예상되는 인덱스 간의 성능 불일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ETF와 ETN은 거래되는 ETF 나 ETN이 많은 유동성을 가지고있는 한 일 무역 변동성에 대해 수용 가능합니다.


변동성 ETF / ETN 선택.


역 변동성 ETF를 포함하여 선택할 수있는 다수의 변동성 ETF가 있습니다. 역 변동성 ETF는 주요 지수와 같은 방향 (전통적인 변동성 ETF의 반대 / 반대 방향)으로 움직일 것입니다. 일 무역, 간단하고 높은 볼륨은 일반적으로 최고의 선택입니다. iPath S & P 500 VIX 단기 선물 ETN (VXX)은 변동성 ETF / ETN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유동적입니다.


ETN은 하루 2,000 만주의 평균 거래량을보고 있지만 주요 지수 - 이 경우 S & P 500 - 이 크게 하락할 것으로 예상하고 거래자들이 VXX를 높여서 , S & P 500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인다).


일 무역 변동성 ETF / ETNs에 제일 시간.


VXX는 일반적으로 S & amp; P 500이 하락할 때 폭발적인 움직임을 보입니다. VXX의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S & amp; P 500에서 보이는 움직임보다 훨씬 큽니다. S & P 500의 5 % 하락은 VXX에서 15 %의 이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VXX 거래는 단순히 S & P 500 SPDR ETF (SPY)를 단기 매도하는 것보다 더 많은 수익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VXX는 S & amp; P 500의 하락에 "overshoot"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S & amp; P 500 회의가 다시 VXX가 일반적으로 극적인 방식으로 판매 될 때.


하루 거래자는 이익을내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S & amp; P500이 하락할 때 VXX를 구매 한 다음 S & amp; P500이 다시 상승하기 시작하고 VXX가 떨어지면 가격 상승에 따라 VXX를 판매합니다.


S & P 500의 추세 규모에 따라 VXX의 유리한 거래 조건은 며칠에서 수개월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림 1과 2는 S & P 500의 단기 쇠퇴 (및 반전)와 VXX의 해당 랠리를 보여줍니다.


그림 1. S & P 500 SPDR 쇠퇴 및 랠리.


그림 2. S & amp; P 500 VIX (VXX) 해당 랠리와 쇠퇴.


그림 2는 VXX가 오버 슈트하는 경향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S & amp; P 500의 5.7 % 하락을 기반으로 38 % 상승했다. S & P 500이 손실을 회복 한 이후 25 % 하락했다. 그런 날에 상인들은 VXX에서 거래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S & amp; P500 지수가 매우 낮은 상승 움직임을 보일 때, VXX는 천천히 하락할 것이고 하루 거래에 이상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S & amp; P 500 지수는 몇 차례에 걸쳐 괄목 할만한 기회를 얻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변동성 ETF.


VXX와 같은 변동성 ETF는 S & P 500을 "리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거래의 어느 쪽을 원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VXX는 S & amp; P 500의 변동성이 거의없는 경우에도 일 거래 주식을 도울 수있는 S & amp; P 500의 움직임을 예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림 3은 S & amp; P 500 SPDR (황색 선)이 조금씩 갈수록 지속적으로 VXX (적색 선)가 더 낮은 속도로 계속 움직이는 것을 보여줍니다. VXX는 S & P 500 SPDR이 전일 최고치를 돌파하기 전에 자사의 일중 최저치 이하로 떨어져있다. VXX의 약점은 S & P 500에 근원적 인 힘이 있었고 오전 11시에 철수 한 후 일일 최고치를 재검사하거나 초과 할 가능성이 있음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림 3. S & amp; P 500 VIX (빨간색 선) S & P 500 SPDR에서 이동 (노란색 선) - 2 분 차트 백분율 스케일.


가장 큰 일중 기회는 그림 2와 3에 나와있는 것처럼 S & P 500에 상당한 하락 (및 / 또는 후속 집회)이있을 때 VXX에서 발생합니다. 이러한 중요한 움직임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다음 입장과 중지는 변동성 ETN에서 이익을 추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림 3을 보면 VXX는 S & amp; P 500보다 강력합니다. 오전 11 시경 S & amp; P 500 SPDR은 거의 낮잠을 자고 있습니다. 그러나 VXX는 일일 최고치보다 훨씬 낮습니다. S & amp; P500 SPDR의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S & amp; P500 SPDR의 강세를 암시하는 상대적 약점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VXX의 짧은쪽에 기회가 있다는 신호입니다.


약점이 확립되었으므로 간단한 입력을 찾으십시오. VXX가 더 높은 곳으로 움직일 때까지 기다린 다음 1 ~ 2 분짜리 차트에서 일시 중지하십시오. 가격이 추세 방향으로 일시 정지 / 연결 해제 이하로 떨어지면 즉시 짧은 거래를 입력하십시오. 철수의 최고점 바로 위에 정지 손실 명령을 놓습니다.


그림 4. VXX가 약할 때 입력 및 정지 손실.


VXX가 강하고 S & P 500이 약할 때도 동일한 방법이 적용됩니다. VXX는 더 높아질 것입니다. 철수와 일시 정지 / 정리를 기다린다. 가격이 풀다운의 맨 아래에있는 통합 상단보다 높게 나왔을 때 (우리가 가정하고있는 것은 바닥입니다) 긴 포지션을 입력하십시오. pullback의 낮은 지점 바로 아래에 정지 지점을 놓습니다.


시장에서 전반적인 추세가 눈에 띄면 거래를 수동으로 종료합니다. 너가 짧다면, 더 높은 스윙 로우 또는 더 높은 스윙 하이는 잠재적 인 트렌드 변화를 가리킨다. 당신이 길다면 낮은 스윙 낮은 스윙 또는 낮은 스윙 하이는 잠재적 추세 변화를 나타냅니다.


또는 위험의 배수 인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무역에 대한 위험이 주당 0.15 달러라면 위험의 두 배, 즉 $ 0.30로 이익을 얻으려고하십시오. 예를 들어, $ 31.37로 줄었고 $ 31.52에 정차하십시오 (이것은 그림 4의 오전 11시 직후의 거래입니다). 귀하의 중지는 귀하의 항목보다 0.15 달러 높습니다. 그러므로 귀하의 목표 가격은 귀하의 항목보다 $ 0.30입니다 (위험 비율에 대한 보상 2 : 1). 이 배수는 변동성에 따라 조정 가능합니다. 매우 강한 트렌드에서는 위험보다 3 ~ 4 배 큰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변동성 ETN이 위험의 두 배가되는 이익을 쉽게 창출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변동성이 커질 때까지 거래하지 마십시오.


변동성 ETF 및 ETN은 일반적으로 S & P 500보다 큰 가격 변동을 가지므로 일 거래에 이상적입니다. S & amp; P 500 지수가 크게 하락한 직후에 가격 변동에 대한 가장 큰 기회가 발생합니다. S & amp; P500 VIX (VXX)와 같은 변동성 ETN은 S & amp; P 500이 수행 할 것으로 예측할 수도 있습니다. VXX가 상대적으로 약할 때 S & amp; P500이 강할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짧은 VXX로 이동하거나 S & P 500 SPDR을 길게하십시오. VXX가 상대적으로 강하면 S & P 500이 약할 것 같습니다. 긴 VXX로 가거나 S & amp; P 500 SPDR을 줄이십시오.


일 변동성 ETF 또는 ETN를 무역 할 경우, 동향 방향에서만 무역하십시오; 철회 및 일시 중지를 기다린 다음 가격이 소규모 연결에서 벗어날 때 추세 방향으로 진입하십시오. 손실 방지 명령은 위험을 제한하기 위해 사용되고 이익은 손실보다 커야하는 이유는 항상 작동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의 절반 만이 승자 (이익 목표에 도달) 일지라도 전략은 여전히 ​​수익성이 있습니다.


레버리지 ETF를 이용한 데이 트레이딩 방법.


레버리지 ETF는 파생 상품과 부채 상품의 결합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기초 자산 또는 지수의 움직임을 두 배 또는 세 배로하는 외환 거래 펀드입니다. 그들의 레버리지 특성으로 인해, 이 기금은 엄청나게 휘발성이고 위험합니다. 레버리지 ETF는 펀드가 매우 빨리 수익을 창출 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자가 거래의 오른쪽에 있음을 고려할 때) 일 대중에게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레버리지 ETF를 살펴보고 이러한 ETF를 사용할 때 손실을 최소화하기위한 전략을 논의합니다. 모든 거래가 위험을 수반하지만 레버리지 거래는 훨씬 위험합니다. 이 기금은 경험있는 상인이 위를 가지고 손해를 처리해야합니다. (참조 : 레버리지 ETF 환급 해설)


구성 요소를 알아 두십시오.


무엇보다도 이러한 휘발성 계측기를 거래하기 전에 추적해야 할 사항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2 배에서 3 배의 위아래로 움직일 수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기본 재산에 대한 약간의 오산만으로도 다른 분야에서 승리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레버리지 ETF와 그들이 추적하는 자산 또는 자산입니다.


Direxion Daily Gold Miners Index 황소 / 곰 3 배 공유.


NYSE Arca GoldMiners 지수.


VelocityShares 3 배 긴 / 짧은 원유.


전면 - 월 WTI 원유 선물.


방향 매일 작은 모자 황소 / 곰 3x 몫.


Russell 2000 지수 (작은 대문자)


ProShares UltraPro S & amp; P 500 / UltraPro Short S & amp; P 500.


ProShares UltraPro / UltraPro Short QQQ.


방향 매일 S & amp; P Biotech Bull / Bear 3x.


S & amp; P Biotechnology Select Industry Index.


방향 매일 신흥 시장 Bull / Bear 3x.


MSCI 이머징 마켓 인덱스.


기본 요소를 이해하십시오.


거래일 말에 포지션을 마감 할 계획이라하더라도 ETF에 영향을 줄 수있는 근본적인 요소에 대해 간략하게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술 분석이 귀하의 무기고에서 주요 도구 일지는 몰라도 전 세계의 근본적인 요인, 특히 하룻밤 사이에 발생하는 사건은 다음날 아침 추세의 방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가장 인기있는 레버리지 ETF에 영향을 줄 수있는 근본적인 요인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금 광부 3 배.


Direxion Daily Gold Miners 지수 Bull 3x (NUGT) 지수와 일일 금 광부 지수 Bear 3x Shares (DUST)는 지정 학적 이벤트, 자연 재해, 변동에 영향을받는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Arca 금광업자 지수를 추적합니다. 미국 통화 정책에 관한 발표와 발표가있었습니다. 이 두 가지를 거래 할 때 지켜야 할 주요 정보는 FOMC (8 월 회의) 이후 약 3 주간 발표되며, 통화 정책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줄 수있는 월간 경제 보고서 소비자 물가 지수 (CPI), 직원 상황 보고서 및 소매 판매 보고서가 포함됩니다. (알기 : 경제 지표 알기.)


길고 짧은 원유 3x.


VelocityShares 3x Long Crude Oil ETN (UWTI)과 VelocityShares 3x Inverse Crude Oil ETN (DWTI)은 S & P GSCI 원유 지수를 추적합니다. 따라서 지정 학적 사건과 북미 지역의 수급으로 유가 변동에 영향을받습니다. 추적 할 주요 정보는 매주 수요일 미국 석유 협회 (American Petroleum Institute)의 "Weekly Statistical Bulletin"과 매주 수요일 에너지 정보국 (Energy Information Administration)의 보고서 인 "This Week in Petroleum"이다. 또 다른 중요한 정보는 Baker Hughes 리그 카운트이며 매주 금요일 정오 중순에 발표됩니다. (벤치 마크 오일 이해 : 브렌트 블렌드, WTI 및 두바이 및 유가와 가스 선물 발표


크고 작은 캡 3x.


(TZA), ProShares UltraPro S & amp; P 500 (UPRO), ProShares UltraPro Short S & P 500 (SPXU), ProShares UltraPro (TQQQ) 및 Direxion Daily Small Cap Bull 3x Shares (TNA) UltraPro Short QQQ (SQQQ)는 미국의 주요 벤치 마크 지수를 추적하는 모든 지표입니다. 따라서 미국 자본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거시 경제 요인에 영향을 받기 쉽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지정 학적 이벤트 국제 주식 시장의 변동성 (최근에는 중국 출신) 경제 보고서 및 연방 준비위원회 발표 (금 위 토론 참조) 주요 우량주 기업의 수익 보고서 채권 시장과 선물 시장의 변동성.


S & amp; P Biotech 3x.


Direxion Daily S & amp; P Biotech Bull (LABU) 및 Direxion Daily S & amp; P Biotech Bear 3x (LABD)는 NYSE Arca Biotech 지수를 추적하며 미국 자본 시장의 흐름과 흐름에 영향을받습니다 (위 참조). 그러나 이들은 생명 공학 분야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의 임상 시험, 생명 공학 기업 인수 및 합병, 유명 생명 공학 회사의 실적 보고서에 주목해야한다. GILD (Gilead Sciences Inc.), Celgene Corp. (CELG), Amgen Inc. (AMGN), Regeneron Pharmaceuticals Inc. (REGN) 및 Biogen Inc. (BIIB)가 있습니다.


신흥 시장 3 배.


Direcion Daily Emerging Markets Bull 3x (EDC)와 Direxion Daily Emerging Markets Bear 3x (EDZ)는 MSCI Emerging Markets Index의 3 배의 움직임을 모방합니다. MSCI 벤치 마크 거래에 관한 가이드가 책을 채울 수 있지만, 상품의 밤새 변동, 아시아 및 유럽 시장, 외환 시장 및 지수의 구성 요소에서 나오는 경제 뉴스에 주목하십시오 (중국 경제의 둔화와 최근 위안 평가 절하는 주요한 예입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다음 거래일의 방향을 크게 좌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참조 : 중국 위안 : 360도 분석 및 강력한 미국 달러로 인해 신흥 시장이 어려워 질 수 있음)


거래 시작 및 종료에 대한 팁.


거래에 대한 대부분의 가이드와는 달리, 이것은 주관적이고 사실적인 특성으로 인해 기술적 분석에 대한 전략이 없을 것입니다. 나는 독자가 이미 기술 분석의 기본 원리에 익숙해졌으며 거래 된 ETF에 그러한 기술을 적용 할 수 있다고 가정 할 것이다. 다음은 몇 가지 추가 팁입니다.


정지 손실을 설정하십시오. 그들의 변동성으로 인해, 거래자는 거래 규모를 확장하고 중지 손실을 설정하는 규칙적인 접근법을 채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1 ~ 2 %의 스윙이이 유가 증권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가설의 방향으로 대규모로 뛰기 전에 멈추지 않도록 스톱 손실을 충분히 넓게 설정하십시오. 밤새도록 주식을 보유하지 마십시오 : 글로벌 이벤트가 귀하의 거래를 없앨 수 있기 때문에 밤새 자리를 지키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VelocityShares 3x Inverse Crude Oil ETN (DWTI) 간격이 다음날 아침 5 ~ 10 % 감소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귀하의 중지 손실은 그러한 경우 귀하를 보호하지 않습니다. 하루가 끝날 때 위치를 줄이거 나 완전히 닫으십시오. Paul Tudor Jones를 팔로우하십시오. 유명한 헤지 펀드 매니저이자 상인 인 폴 튜더 존스 (Paul Tudor Jones)는 "LOSERS AVERAGE LOSERS."라는 그의 사무실 벽에 충실한 이러한 충고를했습니다. 평균을 내리는 것은 장기 투자자와 스윙 트레이더에게는 탁월한 전략이지만, 3 배 ETF 거래는 돈을 창 밖으로 던지는 것과 같습니다. 중요한 날짜를 아십시오. 매주 또는 이렇게, 이 기금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중추적 사건이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석유 ETF는 에너지 정보 관리 및 베이커 휴즈 (Baker Hughes) 보고서에 이르기까지 몇 분 안에 옆으로 트레이드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반적인 추세, 시장 감정 및 전주 보고서에 따라 일부 거래자는 사후 보고서 운동에 자신의 배팅을하기를 원합니다. 가설이 옳은 것으로 판명되면 적은 자본으로 위험을 감수하면서 매우 짧은 시간에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경향을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하루 거래가 분 단위로 측정되는 기간에 걸쳐 이루어 지지만 그날의 움직임은 더 큰 그림을 나타내는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매일, 매시간 및 15-30 분 차트를 사용하여 전일 거래 (주간)의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측정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여러 번 테스트 한 강한지지와 저항의 영역은 하루 동안 나타나는 수준보다 나은 진입 점 또는 종료점이 될 수 있습니다. (기술 분석의 기초를 참고하십시오.)


결론.


레버리지 ETF는 희미한 마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변동성을 극복 할 수있는 상인은 자신의 직책에 큰 이득 (또는 손실)을 매우 빨리 실현할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야생 도구를 거래 할 때 추적하는 기본 자산을 확인하여 각 거래일이 걸리는 방향을 알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또한, 이 펀드에 베팅하는 트레이더들은 적절한 리스크 관리 전략을 수립하고 각 시장이 끝날 때 포지션을 마감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17 일 ETF.


모든 워크샵의 투자자들은 ETF를 글로벌 시장에서 사실상 모든 자산 클래스에 액세스 할 때 투자 수단으로 채택했습니다. 상장 된 우주의 끊임없는 혁신은 많은 활동적인 상인들의 최전선에서 ETP를 추진했습니다. 레이더 스크린은 액체 금융 상품의 다양하고 성장하는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거래소 펀드와 관련된 고유 한 투명성 및 다각화 혜택 외에도 트레이더들은 이러한 툴의 유동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성격을 수용하게되었습니다 [ETF Technical Trading FAQ 참조].


따라서 데이 트레이더들은이 금융 상품을 시장의 어느 구석 에나 싸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액체에 노출시키는 실용적인 수단으로 받아 들였습니다. Apple이 나 빠지기 분기를 예상하여 수익을보고하거나 비관적 인 FOMC 분 후에 금메달을 판매하기 전에 레버리지가 된 NASDAQ 펀드에 매입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ETF는 많은 노련한 거래자들에 대한 존경심을 올바르게 행사했습니다 [Schiff의 $ 5,000 골드 예측법 참조].


아래에서 우리는 100 개의 가장 유동적 인 ETF 중 17 개를 거래량으로 커버하여 단기적인 내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각각 유용 할 수있는 사례를 강조합니다.


17. 산업 분야 선택 SPDR (XLI)


State Street의이 오퍼링은 관련 경제 데이터가 공개되기 직전에 (또는 이후에) 국내 산업 부문에 진출하려는 사람들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ISM 제조 데이터가 거리를 치는대로 매월 말 첫 영업일에 레이더 화면에이 ETF가 있어야합니다. 이 숫자는 미국 제조 업계의 구매 관리자에 대한 설문 조사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16. S & amp; P 500 VIX 단기 선물 ETN (VXX)


큰 가격으로 번성하는 사람들에게이 ETN은 당신의 꿈의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VXX는 변동성 선물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므로 다른 위치와 연계 된 헤지 도구 또는 독립형 거래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간 실업 데이터가 집 앞에서 나오면 매주 목요일이 ETN에 계속 주목하십시오. 이 수치는 지난 1 주 동안 처음으로 실업 급여를 신청 한 사람들의 수를 반영하여 노동 시장의 건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15. 미국 천연 가스 기금 (UNG)


천연 가스 저장 데이터가 나올 때마다 상품 거래자는 매주이 악명 높은 휘발성 ETF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매주 목요일에 거리를 휩쓸고 지난 주 동안 보유한 연료의 입방 피트 (cubic feet) 수를 분석하여 앞으로 투자자와 거래자가 앞으로의 공급 및 수요 조건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천연 가스에 25 가지 투자 방법 참조].


14. DB USD 지수 강세 (UUP)


미국 달러 인덱스에 대한 노출은 CPI가 발표되기 전이나 후에 인플레이션 기대에 베팅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 ETP는 미국 소비자 물가 지수 데이터가 매월 말 15 일 후에 월스트리트에 부딪 힐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이 통계치는 소비자가 구매 한 일반 재화와 서비스 바구니의 가격 변동을 계산하며, 핵심 CPI 데이터는 식량과 에너지를 제외합니다 [King Dollar ETFdb 포트폴리오 참조].


13. 울트라 DJ-UBS 원유 (UCO)


UCO는 원유 가격에 2 배의 레버리지를 적용한 Futures 기반 제품입니다. 원유 재고 데이터는 매주 수요일 아침에 상인들이 재고 데이터에 반응 할 때 확실하게이 ETP의 기본적인 이유 중 하나를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원유에 25 가지 투자 방법 참조].


12. SPDR S & P 소매 ETF (XRT)


미국의 소매 판매 데이터가 공개되면서 매매자와 투자자는 매월 자유 재량에 관심을 돌립니다. XRT는 특히 국내 소매 부문에 초점을 맞추려는 사람들을위한 창고에서 가장 유동적 인 도구입니다. 이 ETF는 유명 소매 업체가 분기 실적 보고서를 제출하거나 예상보다 나은 소매 판매 보고서를 기대하기에 앞서 시장 진출에 도움이됩니다.


11. MSCI 일본 인덱스 펀드 (EWJ)


이 ETF는 월간 일본 은행 정책 회의 및 이자율 결정에 따른 일본 경제 성장 및 인플레이션 기대에 내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BoJ는 매달 중반 경제 발전에 대한 논평과 함께 금리 결정을 발표하고 일본 주식 시장 및 EWJ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10. MSCI 독일 인덱스 펀드 (EWG)


독일 주식 및 EWG는 최신 독일 인플레이션 데이터 발표 이후 매월 많은 상인들에게 초점을 맞추어 가장 중요한 유로 지역 회원 국가의 건강 상태를 밝혀내는 데 도움을줍니다. 유로존 최대 경제국으로서, 독일 CPI는 유럽 중앙 은행 (Euro Free Europe ETFdb Portfolio 참조)이 취한 조치뿐만 아니라 지역 인플레이션에 큰 영향을 미친다.


9. UltraShort Euro ETF (EUO)


이 역방향 2x 레버리지 통화 ETF는 통화 시장에서 유로화가 미국 달러와 거래하는 방식에 대해 내기를 걸 수있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EUO는 유럽 중앙 은행의 금리 발표 및 기자 회견과 같은 관련 경제 발표 전에 날마다 실행 가능한 거래 도구 또는 도박 수단으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8. FTSE 중국 25 지수 펀드 (FXI)


이 ETF는 얕고 무거운 포트폴리오를 고려할 때 장거리의 중국 주식에 대한 다변화 된 노출을 확립하려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 거래 중국의 주식 시장에 관해서는, FXI는 직업을위한 최고의 도구입니다; 이 ETF에는 적극적인 옵션 시장이있어서 상인이보다 정교한 전략을 채택 할 수 있습니다. 왜 FXI를 매각해야하는지, GXC를 구매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7. SPDR 주택 건설 ETF (XHB)


신규 주택 매매, 주택 착수, 건물 허가 또는 기존 주택 판매 데이터 릴리스에 상관없이 XHB는 미국 주택 건설 업계에 액세스 할 수있는 가장 인기있는 ETF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각각의 수치는 매월 발표되며 국내 부동산 시장의 건강 상태에 대해 역설적 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6. Barclays 20 년 재무부 채권 기금 (TLT)


이것은 시장에서 가장 유동성이 높은 고정 수입 수단이며, 따라서 안전한 피난처로 도망 갈 시간이되면 많은 날의 상인들이 TLT를 받아들입니다. TLT는 장기 미국 재무부를 추적하여 주식 시장의 난기류를 대비해 구매할 수있는 이상적인 펀드로 만들거나, 행복감을 사면 월스트리트를 휩쓸 기 위해 짧은 포지션을 취할 것입니다 [ETF를 통한 재무부 버블 재생 방법 참조] .


5. MSCI 호주 인덱스 펀드 (EWA)


호주의 경제는 글로벌 무대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 호주 주식 ETF가 증권 거래소에서 가장 유동성이 높은 펀드 중 하나라는 점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호주의 분기 별 국내 총생산 (GDP) 보고서 또는 중앙 은행 금리 결정에 앞서 내기를하든, EWA는이 번영하는 섬나라에 대한 노출을 달성하기위한 가장 인기있는 도구입니다.


4. 신흥 시장 ETF (VWO)


주식 시장의 행복감에 대한 위험 노출이 증가 할 때 VWO는 인기있는 MSCI Emerging Markets Index에 저렴하고 유동적으로 접근 할 수있는 완벽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전술적 인 위험 요소로 작용하는 것 외에도 VWO는 경쟁 우위의 0.20 % 비용 비율과 Firstrade, TD Ameritrade 및 Vanguard 계정 보유자에게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 할 수있어 커다란 핵심 빌딩 블록이되었습니다.


3. DB 상품 지수 추적 펀드 (DBC)


점점 더 많은 상인과 투자자들이 다양한 선물 시장에 쉽게 진입 할 수있게 해주는 수많은 도구를 가져온 ETF 산업의 진화 덕분에 상품 자산 종류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DBC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고 중요한 물리적 상품 중 14 개에 광범위한 미래 선물을 제공하는 가장 보편적 인 도구입니다.


2. SPDR 골드 트러스트 (GLD)


금은 글로벌 마켓에서 두려움과 불확실성의 지표 역할을하는 동시에 안전한 피난처이자 인플레이션에 대한 헤지 (hedge)로서의 매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활성 거래자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하는 자산 중 하나입니다. GLD는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육체적으로 뒷받침되는 금 ETF로 엄청난 유동성과보다 정교한 거래자를위한 적극적인 옵션 시장을 제공합니다 [투자로서 금을 싫어하는 7 가지 이유를보십시오].


1. SPDR S & P 500 ETF (SPY)


SPY는 가장 중요한 거래자들조차 만족시킬 때 케이크를 가져갑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인기있는 ETF입니다. SPY는 월스트리트에서 가장 탁월한 유동성 및 탁월한 옵션 시장 중 하나를 제공하여 가장 정교한 전략조차도 틱 단위로 활용할 수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ETF 트레이더는 꼭 알아야 할 5 가지 팁 참조].


Twitter SBojinov에서 나를 팔로우하십시오.


공개 : 서면의 입장이 없음.


2014 년 6 월 25 일 골드 ETF에 세금이 부과되는 방법.


ETF 성과 비주얼라이저 2013 년 9 월 24 일.


주요 지수는 연도 별 반환 : 비주얼 가이드 2013 년 7 월 16 일.


2013 년 4 월 23 일 ETF 유니버설 비주얼 가이드.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 (DIA)의 비주얼 연혁 (2013 년 3 월 14 일)


101 개의 ETF 레슨 모든 재무 고문은 2012 년 5 월 23 일을 알아야합니다.


ETFDB 뉴스 레터.


ETF에 대한 무료 업데이트, 유용한 투자 아이디어 및 amp; 더.


ETF Screener.


투자 목적에 맞는 ETF를 찾아 필터링하십시오.


ETF 데이터베이스는 투자 자문가가 아니며 ETF 데이터베이스에 게시 된 모든 내용은 개별 투자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제공된 의견은 유가 증권을 매수, 매도 또는 보유 할 개인화 된 권장 사항이 아닙니다. 본 계약서에 언급 된 교환 상품의 발행인은 수시로 ETF 데이터베이스에 유료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ETF 데이터베이스의 모든 콘텐츠는 광고 관계와 독립적으로 생성됩니다. 전체 면책 조항을 읽으십시오.


ETF DB 지식 센터.


최근 이야기.


인기 주제.


필수품 : 모두보십시오.


ETF : 모두보기.


배당금 : 모두보기.


거래 : 모두보기.


오늘 ETFDB Pro에 등록 하시겠습니까?


더 좋고, 더 유익한 ETF 포트폴리오 결정.


데이터 베이스.


뉴스 & amp; 분석.


ETF 데이타베이스에 관하여.


광고.


기다림! 이번 가을에 시장이 가져올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고 있습니까?


저 위험 "전천후"포트폴리오.


적절하게 분산 된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것은 어려운 제안 일 수 있습니다.


낮은 휘발성 ETF 목록.


낮은 휘발성 ETF는 변동성이 낮은 주식에 투자합니다. 이 기금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주가와 평균 수익률보다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포트폴리오에서 위험 감소를위한 10 개의 ETF.


주식 시장이 하락할 것으로 의심되는 투자자는 주식 시장을 줄이기 위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