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최고의 주식 옵션


최고의 옵션 브로커.
최신 업데이트 2016 년 10 월 28 일.
최고의 옵션 거래 플랫폼은 기존 제품 세트에 추가 된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워야합니다. 초보자는 로프를 배우기에 충분한 지원이 필요하며 경험이 풍부한 거래자는 저렴한 비용과 강력한 도구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가입하고, 요금을 평가하고, 스핀들을위한 도구를 가져 와서 3 가지 최고의 선택으로 좁혔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은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및 인적 지원, "paperMoney"로 모든 것을 시도 할 수있는 실습 플랫폼. 단점은 무엇입니까? 더 높은 수수료.
최저 가격 책정, 그러나 연구 또는 전략 지원 없음.
능동적 인 거래자에게 유리한 가격 대비 최고의 도구 및 연구.
거의 모든 거래 옵션을 사용할 수있는 브로커가 많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대형 (읽기 : 구식) 이름에는 옵션 플랫폼이 서비스 제품군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 또는 레벨 업하려는 적극적인 상인이든 상관없이 최고의 플랫폼은 막바지에 불과합니다.
Best Options Broker를 어떻게 찾았습니까?
옵션을 특별히 고려한 중개인을 찾으려면 36 개의 선택 항목을 살펴보고 해당 제품을 분석하십시오. 우리는 가장 중요한 측면에 우선 순위를 두었습니다.
거래 옵션은 비용 측면에서 중요합니다. 옵션의 호소력의 일부는 많은 현금을 포기하지 않아도 수익률이 중요 할 수 있으며, 많은 거래자는 고가의 가격을 오랫동안 사용하는 대신 저렴한 옵션으로 옵션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스톡. 수수료는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거래에서 이익을 합산하고 심지어 쓸어 버릴 수 있습니다. 브로커가 다른 특혜 (예 : 우수한 자원과 초보자를위한 교육)를 제공 할 수 있다면 약간 더 높은 수수료가 가치가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모든 선택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최소 잔액 요구 사항이나 월간 거래 횟수를 피하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는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유용합니다. 옵션 계약의 가격은 거래일에 많은 변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비용이 많이 드는 옵션 체인을 파고들 수 있습니다.
특히 교육을받는 투자자에게는 교육 및 자원이 중요합니다. 물론 멀티 레그 옵션 거래에 대한 핸들을 가지고 있지만, 언제 황소 콜 스프레드가 적절한시기인지 알 수 있습니까? 철 나비는 무엇입니까? 모든 거래자가 손을 잡을 필요는 없지만, 신규 이민자에게 추천 할 수있는 우수한 옵션 브로커를 하나 이상 찾고 싶습니다.
유연성은 몇 가지 방식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플랫폼의 견고 함을 의미했습니다 (옵션 외에도 주식 및 ETF를 조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까?). 유연성 (멀티 레그 옵션 거래를 합리화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따로 따로 입력해야합니까?). 우리가 원하는대로 그것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지 여부.
가장 비싼 플랫폼은 물론 자원이나 보고서가 전혀없는 플랫폼을 제거하는 것이 빠른 작업이었습니다. 사용 편의성과 유연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계정에 가입하고 나머지 모든 거래를 시뮬레이션했습니다. 3 명의 중개인은 정상에 오르고, 각각은 테이블에 유일한 무언가를 가져온다.
Best Options Broker를위한 추천 정보.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TD Ameritrade 매우 쉬운 플랫폼에서 더 높은 수수료. 또한, 수 많은 지원 및 교육.
TD Ameritrade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큰 온라인 중개 회사 중 하나로, 고객 계정이 7 백만 개가 넘고 총 고객 자산이 7000 억 달러를 상회하며 약간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모든 제품, 옵션을 거래하는 초보자에게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초보자 거래자들에게이 플랫폼은 IRA의 자금을 가진 거래 주식에서 옵션과 같은보다 정교한 제품으로의 점프를 지원합니다. 강력하며, 고객 서비스와 교육 자원을 통해 전환을 이룹니다. 옵션 전략과 플랫폼에서 이러한 전략을 문자 그대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웹 세미나 및 주문형 비디오가 있습니다.
TD Ameritrade는 풀 서비스 중개인이며 풀 서비스 (24 시간 연중 무휴 고객 서비스와 직접 대면하는 100 개 지점)에 대해서는 수수료가 더 많이 부과됩니다. Barron 's는 5 년 연속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플랫폼"을 수여함에 동의합니다. 우리는 그 서비스가 점점 나아질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TD 아메리 트레이드 (TD Ameritrade)는 개인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알려진 또 다른 플랫폼 인 Scottrade 인수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사실, TD Ameritrade는 thinkerswim과 Trade Architect라는 두 개의 개별 제품을 제공하는 모든 수준의 투자자를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Thinksorswim은 실시간 데이터, 뉴스 시세, 300 개 이상의 기술 연구, 경보 및 경보, 히트 매핑, 옵션 스크리너, 유가 스캐너 등을 포함한 모든 거래 경험을 위해 설계된 데스크톱 플랫폼입니다. 한 번 클릭하십시오. 그것은 노련한 투자자들에게 분명합니다. 새 이주자들은 압도 당할 것입니다. 하지만 paperMoney라는 가상 놀이 공간으로 인해 초보자조차도 한 푼도 위험에 처하지 않고도 치아를 자르기가 가능합니다.
초보자는 TD Ameritrade의 웹 기반 플랫폼 Trade Architect를 계속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thinkerswim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그리고 재즈라는 이름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새로운 투자자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며,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모든 종소리와 휘파람과 라이브 스트리밍 CNBC로 꽉 차게되지는 않습니다. 상단의 탭은 계정 개요, 감시 목록, 경보, 아이디어 생성기 및 열지도와 같이 전문 용어가없는 제목으로 간단하게 분류됩니다. thinkorswim과 달리이 플랫폼은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 주식 시세 표시기 또는 비디오와 같은 더 많은 위젯이 필요하면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 투자자가 TD Ameritrade의 교육 도서관을 사용하여 로프를 배우고, thinkMem에서 paperMoney를 사용하고, Trade Architect와 거래를 쉽게 수행 할 경우, 약간 높은 수수료가 갑자기 가치가있는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최저 요금.
OptionsHouse 최저 수수료 및 최소 잔액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OptionsHouse는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은 아니며, 이는 온라인 중개인이 다른 중개인과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E * Trade의 오래된 수퍼볼 광고 기억). 이 회사는 2005 년에 설립되어 당시 급성장중인 온라인 중개업 업계의 수수료를 낮추도록 요구 된 옵션 거래자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그 낮은 수수료는 여전히 OptionsHouse가 그렇게 인기있는 이유입니다.
가입하려면 최소 $ 0 입금액이 있고 계약은 $ 4.95 + $ 0.50 / 계약 (주식은 $ 4.95의 평면 요금으로 거래됩니다). 이것은 업계에서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TradeKing만이 가까워집니다. $ 4.95 옵션 기본 요금과 일치하지만 운동비는 OptionHouse보다 5 달러 높습니다.
OptionHouse 플랫폼은 조금 혼란 스럽다면 인상적입니다. 버튼, 탭 및 메뉴가 여기 저기에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자습서가있어 초보자에게는 편안함보다 항공기 컨트롤 앞에 앉아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초보자는 OptionsHouse에 연습을위한 가상 플랫폼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tradeLAB을 사용하면 해부 옵션이 간단 해집니다. 녹색의 웃는 얼굴이 좋습니다. 붉은 색 찡그림은 좋지 않습니다.
저비용으로 얻지 못할 것은 전략과 연구입니다 : OptionsHouse는 약 30 건의 기술 연구가 있습니다. TD 아메리 트레이드에는 300 명이 있습니다.
E * 트레이드가 2016 년에 7 억 2 천 2 백만 달러를 벌어 들인 OptionsHouse를 구입했음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판매가 완료된 후 가격 구조 나 계정 기능 및 특전이 어떻게 변경되는지는 여전히 불분명하지만 OptionsHouse 블로그 게시물은 E * Trade & 8217; 플랫폼과 도구가 병합 된 후에 도구와 서비스를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최고의 도구 및 연구.
optionsXpress 주요 회사 내에서 옵션이있는 기본 플랫폼을 갖춘 원 스톱 샵입니다.
OptionsXpress는 옵션 거래에서 Schwab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Charles Schwab에 2011 년에 인수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옵션 - 네이티브 플랫폼을 갖춘 원 스톱 숍이 탄생했습니다.
모든 것이 데스크톱 플랫폼 Xtend를 통해 이루어 지지만 모든 거래 도구는 optionsXpress 웹 플랫폼에도 있습니다. 완벽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실시간 견적과 시장 데이터, 뉴스 및 보고서 및 회사 배경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Idea Hub는 변동성, 수입 및 소득 기반 전략에 대해 시장을 검색하고 새로운 거래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워크 리미트를 사용하면 몇 가지 매개 변수를 설정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된 시장 데이터를 스캔하고 이전보다 높은 가격으로 주문을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Xpresso 뉴스 레터에 가입하면 하루의 위험과 기회에 대해 알리는 일일 알림을 받게됩니다.
여기에 인상적인 교육 자료 라이브러리뿐만 아니라 Charles Schwab의 모든 투자 연구 (및 지사에서의 세미나 및 회의에 대한 무료 액세스) 및 초보자 투자자가 모든 유형의 거래를 연습 할 수있는 가상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가짜 현금 25,000 달러. 중개인의 도움이 필요하거나 첫 번째 타이머 신경을 침착 시키거나 복잡한 전략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들은 도울 준비가되어 있고 완전히 무료입니다.
표준 요율이 가파르므로 캐주얼 거래자에게 optionsXpress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5 개가 넘는 거래를 4 분의 1 이상으로하고 "활성 거래자"상태로 클릭하면 수수료가 인하됩니다. 거래 수량 및 또 다른 할인가; 니켈에 거래 계약이 있고 또 다른 할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가격 구조가 적극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optionsXpress는 최소 $ 0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례 또는 비 활동 요금을 청구하지 않지만 퇴실하면 60 달러의 전출 송금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최상의 옵션 브로커 한 눈에.
알고 계셨습니까?
옵션은 투자자가 의무가 아닌 권리를 설정된 날짜 또는 그 이전에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계약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빈티지 자동차를 찾는 구매자이고 방금 가지고 있어야하는 자동차를 찾게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그러나 그것을 발견하면 6 개월 동안 현금을 사지 못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소유자와 협상하여 6 개월 내에 특정 금액을 지불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소유자가 동의하면 해당 옵션에 대해 앞쪽으로 비율을 지불합니다. 주식 시장에서도 똑같은 시나리오가 적용됩니다 - 빈티지 자동차 대신 금융 자산만을위한 것입니다. 주식을 거래했다면 실제로 차를 사게 될 것입니다. 또는, 오히려, 당신이 돈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사지 말라.
옵션은 단순히 옵션 일뿐 약속이 아니기 때문에 빈티지 차에 뭔가가 생겼을 때 - 차도에 앉아 나무가 떨어 졌다고 말하면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옵션 계약에 대해 지불 한 가격에서 벗어나지 만, 적어도 이제는 쓸데없는 강철 더미에서 그 돈을 모두 잃어 버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같은 6 개월 동안 자동차가 가치있게 가게되는 무언가가 일어난다면, 음, 이미 가격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결론.
당신이 새로운 사람이라면, 학습 도구에 상을 수여해야합니다. 경험이 있다면 저렴한 도구 또는 놀라운 도구 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 무엇을하든, 옵션 거래는 플랫폼에 추가 된 고려 사항이 아니어야합니다.
행동을 취하다.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TD Ameritrade TD Ameritrade 수수료는 더 높을 수 있지만 때로는 당신이 지불하는 금액을받습니다.
전체 투자 전략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할 거래의 유일한 종류가 아니라면 옵션 거래만을 토대로 최종 결정을 내리지 마십시오. 이러한 온라인 중개 회사는 모두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여분의 특전이나 뮤추얼 펀드의 가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만료를 아십시오. 옵션은 계약이 만료되고 만료 된 계약이 쓸모 없다면 만료되는 계약입니다. 만료 사실을 이해하고 브로커 플랫폼을 사용하여 알림을 설정하거나 매일 거래하지 않는 경우 캘린더에서 미리 알림을 설정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것을 최고로 찾습니다. 방법? 우리는 세상과 함께 시작합니다. 우리는 전문가의 통찰력으로 우리의 목록을 좁히고 우리의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을 잘라냅니다. 우리는 결선 진을 손으로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최고의 선택을합니다.

옵션 거래를위한 최상의 주식.
종종 "옵션 거래에 가장 적합한 주식은 무엇입니까?"라고 묻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옵션을 교환 할 때마다 세금 혜택 상태에 대한 지수를 교환하고 싶어합니다. SPX 및 RUT와 같은 지수는 60/40 과세 표준을받습니다.
또한 주식 거래를 원하는 많은 상인들이 있습니다.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 할 주식을 찾기 시작할 때마다 상대적으로 평화로운 주식을 찾고 추세 또는 어쩌면 이익 발표를해야합니다. 주식은 좋은 옵션 유동성이 있어야합니다.
최고의 유동성 번호.
좋은 유동성 번호는 무엇입니까? 저는 옵션 거래 전략에서 사용하려는 모든 파업에 대해 파업에 대한 미공개 최저 지위의 20 ~ 40 배 크기의 엄지 법칙을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스트라이크에 대한 관심이 많을수록 해당 레벨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사고 파는 사람들이 많아집니다. 큰 제품 발표, 회사 인수 제안 또는 수입 보고서와 같이 곧 언론의 주목을 끌 수있는 주식은 피하십시오.
투기 적 옵션 전략.
물론, 당신은 사건에 투기 적 옵션 전략을 넣고 있습니다.
그 사건들은 모두 주가의 더 큰 움직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 조언 하나; 주식이 배당금을 지불 할 때마다 통화료가 부족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그것은 종종 당신을 일찍 행사하게하는 행사가 될 것이고 배당금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옵션 거래를위한 주식.
저와 멘토링 학생들이 정기적으로 고용하는 옵션 거래를위한 좋은 주식에는 GOOG, IBM, AAPL, NFLX 및 PCLN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주식은 더 비싸게 매입 될 것이고, 일반적으로 100 달러 이상 그리고 수십억 달러가 넘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주식은 그 크기 때문에 더 큰 옵션 프리미엄을 발생시키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주식은 모두 방향성 및 비 방향성 옵션 거래 전략에 모두 사용될 수 있습니다.

OAP 058 : 4 번의 클릭으로 옵션 거래를위한 최상의 주식을 찾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옵션 거래의 가장 어려운 측면 중 하나는 최상의 주식 및 거래 설정을 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선택할 수있는 주식의 수천이 있기 때문에 완전히 이해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하면 최고의 거래 잠재력을 지닌 소수의 최고의 주식을 찾을 수 있을까요?
오늘의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 나는 당신이 그것을 overthinking 것을 거의 보장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을 위해 과정을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옵션 거래를위한 가장 좋은 주식을 찾는 것은 실제로 무엇을 찾고,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포트폴리오가 "필요한 것"을 확실하게 이해할 때 매우 쉽습니다. 이 두 가지 사항을 숙지하고 필요한 경우 약간의 기술적 인 분석을하면 가능성이 열려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오늘의 쇼에서 요점 :
당신이 무엇이든에 무역 선택권 수 있기 때문에, 무역하기 위하여 무언가를 찾아내는 것은 믿을 수 없을만큼 쉽다. 그러나 "분석 마비"가 너무 많은 선택을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설정된 스캐닝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두 가지를 알고있는 한 언제 어디서나 주식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묵시적인 변동성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의 방향성 가정은 무엇입니까? 옵션 거래를위한 최상의 주식을 찾으려면 두 가지 전략적 조치가 필요합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을 기준으로 스캔하십시오. 50 등급 이상의 독서를 보여주는 유가 증권을 가지고 변동성이 가장 큰 것을 필터링하십시오. 포트폴리오 요구 사항을 평가합니다 - 포트폴리오 분석을 가능한 한 균형 있고 중립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방향성 가정에 맞는 주식을 선택하는 분석을 사용하십시오. 포트폴리오 요구를 평가하는 핵심 부분은 포트폴리오 균형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에피소드 51 및 에피소드 55 참조). 포트폴리오 균형을 이해하면 일치시킬 방향 무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검색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스캔하는 방법, 사용하는 필터 및 스캔 할 때에 대해 꽤 정해진 일정이 있어야합니다. Option Alpha 플랫폼에서 감시 목록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가 약세이며 더 낙관적 인 포지션이 필요한 경우 완고한 셋업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SLV는 높은 수준의 내재 변동성을 지니고 있으며, 강세가 필요한 시점이므로 SLV에 신용 공제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트폴리오 균형을 이해하면 필요한 거래를 정확히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높은 묵시적 ​​변동성 거래가 없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그렇다면 포트폴리오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므로 방향성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팟 캐스트 쇼 노트 & amp; 성적표 PDF : 지금 쇼 노트를 읽을 시간이 없습니까? 오늘 쇼의 완벽한 디지털 버전에 즉시 액세스 할 수있어 시간을 절약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무료 사본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무료 옵션 거래 과정 :
옵션 기본 사항 [20 개 비디오] : 완전히 새로운 상인이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기본을 마스터해야합니다. 이 섹션의 목적은 옵션을 둘러싼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교훈으로 교육을위한 기초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찾기 & amp; 거래 배치 [26 개 비디오] : 성공적인 옵션 거래는 시장에서 "우위"를 얻는 거래를 찾아 입력하는 능력에 따라 100 % 다릅니다. 이 모듈은 매일 똑똑한 옵션 거래를 수행하기위한 최상의 전략을 적절히 스캔하고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가격 책정 및 amp; 변동성 [12 비디오] :이 모듈에는 묵시적인 변동성 및 특정 전략에 대한 프리미엄 가격 책정에 대한 강의가 포함됩니다. 또한 가능한 모든 시장 설정에 사용할 최상의 전략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IV 상대성 및 백분위 수를 살펴 봅니다. 중립 옵션 전략 [7 비디오] : 옵션의 장점은 중립 범위 내에서 시장을 위 아래로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식이 오르거나 내려 갔을 때 이익을 얻는 무 지향성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횡재와 범위 시장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됩니다. 낙관적 인 옵션 전략 [12 비디오] : 당연히 모든 사람들은 시장이 더 높아지고있을 때 돈을 벌기를 원합니다. 이 모듈에서는 캘린더, 대각선, 통화료 및 방향 차변 스프레드와 같은 낮은 IV 전략을 비롯하여 인기 급상승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특정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옵션 만료 및 & amp; 과제 [11 비디오] : 우리의 목표는 각 프로세스가 작동하는 방식과 관련된 당사자들의 물류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만료 프로세스에 자신이 없거나 응답 할 수없는 질문이있는 경우이 섹션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포트폴리오 관리 [16 비디오] : 내가 "포트폴리오 관리"라고 말하면 어떤 사람들은 MIT의 개념과 전략을 이해할 수있는 마스터가 필요하다고 가정합니다. 이 모듈에서는 리스크 거래 옵션을 관리하는 것이 실제로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무역 조정 / 헤지스 [15 Videos] :이 인기있는 모듈에서는 다양한 옵션 전략을 어떻게 헤지하여 잠재적 손실을 줄이고 일이 돌아 오면 이익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 할 것입니다. 또한 시간을 절약하고 자동으로 경보 시스템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Professional Trading [14 Videos] : 솔직히이 모듈은 전문 상인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결국 옵션을 통해 월 소득 중 일부 또는 전부를 대체하기를 원하는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진정으로 살아있는 거래 옵션을 얻길 원한다면 현실은 모든 것이기 때문입니다.
PDF 가이드 & amp; 체크리스트 :
궁극적 인 옵션 전략 가이드 [90 페이지] : 시장 방향에 따라 분류 된 상세한 옵션 전략 페이지가있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PDF 통합 문서입니다. 15 분 이내에 전체 안내서를 읽고 영원히 참고하도록하십시오. 수입 트레이딩 가이드 [33 페이지] :이 하루 변동성 이벤트를 수행 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 예상 이동 계산, 사용할 최적의 전략, 조정 등을 포함하는 수익 거래의 궁극적 인 가이드. 묵시적 변동성 (IV) 백분위 순위 [3 페이지] : 어떤 특정 주식의 현재 IV 순위와 IV의 차단 된 각 섹션에 대한 최상의 전략에 따라 거래해야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원하고 간단한 시각 도구입니다. 무역 규모 가이드 & amp; Allocation [8 Pages] : 새로운 포지션 크기를 계산하는 방법과 전체 포트폴리오 균형에 따라 각 포지션에 할당해야하는 금액을 정확히 계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거래 종료 / 관리 [7 페이지] : 옵션 전략에 따라 최적의 출구 포인트 및 각 거래 유형의 가격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하여 귀하의 승리율과 이익을 최대화하십시오. 7-Step Trade Entry Checklist [10 Pages] : 다음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우리가 꼭 확인해야 할 7 가지 사항. 이 빠른 체크리스트는보다 지능적인 출품작을 작성함으로써 피해를주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리얼 머니, 라이브 트레이딩 :
IWM 철 나비 (Closing Trade) : IWM 철 나비 옵션 거래를 끝내면 만기 1 일 전부터 주가 스프레드가 피크에 도달하여 주가가 1,100 + 이익을 냈습니다. CMG Iron Condor (Opening Trade) : CMG 주식에 새로운 철 콘도 거래를 진행하는 과정을 밟았을 때 생방송 거래 플랫폼 (및 실제 현금 계정)을 기록했습니다. 내부에서는 실시간으로 거래를 분석하고 가격을 책정하고 채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APC 교살 (Closing Trade) :이 짧은 APC 통화에 대해 주식이 완전히 이동 한 후에도이 APC 교살 거래에서 약 150 달러를 챙겼다. 그러나 항상 그렇듯이 묵시적인 변동성은 항상 방향을 넘어서고 IV가 하락했기 때문에이 스프레드의 가치는 방향 이동의 영향보다 높았습니다. IYR 콜 크레딧 스프레드 (거래 조정) :이 조정은 두 가지 이유로 적합합니다. 첫째, IYR이 지속적으로 상승한다면 무역 전반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둘째, 여전히 주식이 우리의 새로운 이익 창으로 떨어질 여지를 남겨 둡니다. XHB Straddle (Closing Trade) : 우리는 XHB의 3 월 만기 사이클 초반에 120 달러의 이익을 예상 범위의 중간에서 주식 거래로 조달 할 수있었습니다. AAPL Call Calendar (Opening Trade) : 새로운 주시 목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필터링하고 시장에서 전반적인 낮은 묵시적 ​​변동성 동안이 AAPL 통화 달력 스프레드를 찾을 때 배후에서 살펴 봅니다. COF Strangle (교역 조정) : 위험을 줄이기 위해 COF의 현재 짧은 목 졸림을 조정할 때 사용한 전체 사고 프로세스를 보여주는 실시간 거래 화면 (및 실제 현금 계좌)을 기록했습니다. GDX Strangle (Opening Trade) : 금의 높은 IV로 우리는 70 %의 성공 가능성과 옵션 프리미엄 판매에 대한 훌륭한 신용으로 새로운 목을 조이고 있습니다. IBB 철 콘도르 (Closing Trade) : 오늘 우리는 142 달러의 이익을 위해 IBB에서 거래 한 철 콘도르를 나왔습니다. 내부에서는 출구 가격을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거래를 채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우리의 공연을 듣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낭비했다는 것을 겸손하게 생각합니다. 이 에피소드 또는 내가 듣고 싶은 주제에 대한 조언, 제안 또는 의견이 있으면 아래의 의견을 댓글 섹션에 추가하십시오.
새로운 프로그램이 공개되면 자동 업데이트를 원하십니까? 잊지 않기 전에 iTunes, SoundCloud 또는 Stitcher에서 Podcast를 구독하십시오. 빠르고 쉽습니다.
쇼를 즐기셨습니까?
Option Alpha Podcast를 iTunes에서 정직한 리뷰로 남기려면 60 초 정도만 걸리십시오. 평점 및 리뷰는 매우 유용하며 크게 평가됩니다. 그들은 쇼의 순위에서 중요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 모두를 읽었습니다!
또한, 소셜 서클의 다른 누군가가 오늘 다루는 주제로 혜택을 볼 수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표시되는 소셜 미디어 버튼을 사용하여 쇼를 공유하십시오. 이것은 우리가 Option Alpha에서 성취하고자하는 것에 대해 알려주고, 이와 같은 개인적인 추천은 항상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다양한 금융 출판물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좋은 물건 커크. 당신의 위치에 진도를 보는 사랑.
Kirk 님, 이 Podcast에서 방향성 가정을하기 위해 3 가지 신호를 사용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 다음에 우리는 Bullish 또는 Bearish 전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내 거래가 대부분 높은 확률 거래 (85 % 이상) 인 경우 거래를하기 전에 방향성 가정이 필요합니까?
아니, 아니지만 항상 위치에서 꽤 중립적 인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잘 알고 있습니다. 고마워, 커크.

최우수 스톡 옵션
캐나다의 오일 파이낸싱 회사 인 Oleum Capital Inc는 1 월 중순에 주식 및 암호 해독 토큰을 세계 최초로 제공하는 것을 통해 2 억 달러를 모을 계획이라고 고위 경영진이 로이터 통신에 전했다. 앨버타 주 캘거리에 위치한이 회사는 비교적 작은 규모의 기업들이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캐나다의 오일 파이낸싱 회사 인 Oleum Capital Inc는 1 월 중순에 주식 및 암호 해독 토큰을 세계 최초로 제공하는 것을 통해 2 억 달러를 모을 계획이라고 고위 경영진이 로이터 통신에 전했다. 앨버타 주 캘거리에 위치한이 회사는 비교적 작은 규모의 기업들이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NBC의 멜리사 리 (Melissa Lee)와 옵션 액션 트레이더 (Options Action traders)는 다음 주에 시청할 주식에 대해 논의합니다.
칩 찢어 버릴 시간? 칩 주식은 CNBC의 멜리사 리 (Melissa Lee)와 옵션 액션 트레이더 (Option Action Traders)와 함께 급등했다.
큰 은행 고장. 큰 은행에 문제가 있습니까? CNBC의 멜리사 리 (Melissa Lee)와 옵션 액션 트레이더들.
CNBC의 멜리사 리 (Melissa Lee)와 옵션 액션 트레이더 (Options Action Traders)와 함께 세금 개혁에 관한 최신 정보.
12 월 11 일 런던의 헤지 펀드 매니저 (Hedge Fund Manager)는 6 월 이래로 원유 및 정제 제품 가격이 급등하면서 이익이 발생하기 시작했다. 현재 주가 상승 모멘텀이 약화되고 재고가 안정세를 보이고있다. 포트폴리오 관리자는 석유 가격과 연관된 5 가지 주요 선물 및 옵션 계약에서 순자본 합산 지분을 삭감했습니다.
차트 마스터 카터 워스 (Carter Worth)는 왜 작은 대문자가 연말로 상승세를 보일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12 월 11 일 런던의 헤지 펀드 매니저 (Hedge Fund Manager)는 6 월 이래로 원유 및 정제 제품 가격이 급등하면서 이익이 발생하기 시작했다. 현재 주가 상승 모멘텀이 약화되고 재고가 안정세를 보이고있다. 포트폴리오 관리자는 석유 가격과 연관된 5 가지 주요 선물 및 옵션 계약에서 순자본 합산 지분을 삭감했습니다.
[edaily 하정민 기자] 12 월 19 일 버냉키 (BERLIN, 12 월 10 일) - 회계 문제 공개 후 주가가 급락 한 곤경에 처한 국제 소매 대기업 스타 인 호프 (Steinhoff)는 12 월 19 일 대금업자와의 면담을 앞두고 자문 회사 2 곳을 임명했다고 일요일 밝혔다. 지난 주 발표 한 요하네스 버그와 프랑크푸르트에 등재 된 그룹의 가치.
CNBC의 멜리사 리 (Melissa Lee)와 옵션 액션 트레이더 (Options Action traders)는 다음 주에 시청할 주식에 대해 논의합니다.
CNBC의 멜리사 리 (Melissa Lee)와 옵션 액션 트레이더 (Options Action Traders)와 함께 AT & T의 역방향 통화를 사용하여 전화를 거는 행위.
CNBC의 멜리사 리 (Melissa Lee)와 옵션 액션 트레이더 (Options Action traders)와 무역 거래 101, 주택 거래자 거래.
소매 러쉬. 우리는 큰 박스 브레이크 아웃이나 가짜를 얻을 것인가? CNBC의 멜리사 리 (Melissa Lee)와 옵션 액션 트레이더들.
작은 대문자 래그. CNBC의 멜리사 리 (Melissa Lee)와 옵션 액션 트레이더 (Options Action Traders)와 함께 연말에 들어서 자.
상하이, 12 월 6 일 상하이 주가는 3 개월 최저까지 떨어졌고 홍콩 주가는 수요일 아침 한 달 동안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 중앙 은행이 유동성을 강화시켜 금리를 올릴 것이라는 기대가 높아졌다. ** 항셍 지수가 1.25 % 하락한 동안 홍콩에 상장 된 중국 H 주식은 11,277.89로 1.8 퍼센트 하락했다.
CNBC의 브라이언 설리반 (Brian Sullivan)과 옵션 액션 트레이더 (Options Action traders)는 다음 주에 볼 주식에 대해 논의합니다.
칩 주식은 가라 앉다. CNBC의 브라이언 설리반 (Brian Sullivan)과 옵션 액션 트레이더 (Options Action Traders)와 함께 딥을 사야할까요?
무역 관리 101. CNBC의 Brian Sullivan과 옵션 액션 거래자들과 함께 Roku를 사야할까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