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중앙 및 중서부 전략 bnw


문명 5 페르시아 - 지도자 : 다리우스 1 세.


Civ 상여, 전략, 유일한 단위 및 건물.


문명 : 페르시아.


시민 대표 : 다리우스 I.


Civ 보너스 : Archaemenid Legacy :


황금 시대는 오래 지속됩니다. 황금 시대 동안 유닛은 +1 이동과 10 % 전투력 보너스를받습니다.


고유 단위 : 불멸의 :


청동 작업 기술, Pikeman 업그레이드, 공무원 서비스로 폐지되었습니다.


불멸의 플레이어는 대체하는 창에 +1의 전투력을 얻습니다. 총 전투력은 8입니다. 그들은 또한 두 배의 속도로 치유됩니다. 메딕은 야만족을 데리고 나올 때 훌륭한 업그레이드입니다.


독특한 건물 : 사 트랩의 법원 : :


필요 은행, 시장 건설.


사트 랩 법원은 은행을 대신하고 평소 25 %의 재산에 더하여 +2 행복을줍니다.


돈과 행복은 언제나 함께합니다. 사트 랩 법원은 일반 은행과는 대조적으로 좋은 타협없는 업그레이드입니다. 불멸은 나쁘지 않지만 Archaemenid Legacy는 Darius와 함께있는 곳입니다. 똑똑하고 Chichen Itza를 건축하면 20 세 이상의 황금 시대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대부분의 타일에 적어도 금 1 개와 망치 1 개가있어 생산과 수입을 실질적으로 두 배로 늘리면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생산 초점으로 전환하고 다른 불가사의를 만들고 군대를 확장하십시오. 건물을 짓거나 연구 할 때 낭비하지 마십시오. 붐을 발전 시키는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당신이 거의 파산하지 않는 한 말입니다.


그라디언트 스캔.


외환 emas 거래.


페르시아 5 전략 bn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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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 - "Great Prophet"보다는 "Great People"을 의미합니다. GWAM - 위대한 작가, 예술가 및 음악가. 이들은 문화적 승리로 이어지는 관광을위한 위대한 작품을 만들 수있는 위대한 세 명의 사람들입니다. Meatshield - 다른 것을 대신하여 피해를 흡수합니다. 궁수에 대한 피해를 입히는 소드맨이나 덜 중요한 도시의 수도를 보호하는 대규모 규모 일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일반적으로 소규모 버전을 가리키는 "고기 쉴드"를 사용합니다. Melee unit - 이 가이드에서 "근접전 유닛"은 육로 또는 해상에 상관없이 근접전에서 공격하는 군대를 말합니다. 오프너 (Opener) - 사회 정책 트리를 여는 보너스 e. Unique - 고유 한 능력, 단위, 건물, 타일 개선 및 위대한 인물의 집단 이름 UA - 고유 한 능력 - 문명이 지니고 있지 않은 독특한 점. UB - 고유 건물 (Unique Building) - 하나의 문명에 의해서만 건축 될 수있는 일반 건물을 대체합니다. UU - Unique Unit (유니크 유닛) - 하나의 문명에 의해서만 건설 될 수 있거나 연합 할 때 군국주의 도시 국가가 제공 할 수있는 일반 유닛을 대체합니다. 와이드 엠파이어 (Wide Empire) - 인구가 적은 다수의 도시가있는 제국. 선택한 불사의 왼쪽에있는 복합 보우 맨이 언덕 위에 있습니다. 골든 에이지에서 페르시아의 속도 보너스가 아니라면, 이 불멸 동물은 도망 갈 수 없었습니다. 페르시아의 독특한 능력은 그들을 막을 수없는 군사 기계로 만들 수 있습니다. 골든 나이즈 (Golden Age)는 현금, 생산 및 금을 많이 제공하는 동시에 사업부를보다 모바일 화하고 약간 강하게 만듭니다. 골든 나이를 시작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초과 행복으로부터 충분한 황금기를 누적하십시오 위대한 예술가를 사용하여 그들을 생성하면 다른 방법보다 약간 짧은 황금 시대를 만듭니다 특정 사회 정책을 취하십시오 자유의 표현과 미학은 예술의 번영 타지 마할의 궁금증을 완성합니다 위대한 예술가는 대부분의 게임에서 골든 나이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것은 "Forever Golden"로 알려진 가장 유명한 Civ 특정 전략 중 하나입니다. 한 가지 문제 - 고유 단위가 고대 시대에 있기 때문에 황금 시대가 끝나기 전에 끝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분간 Forever Golden 전략을 제쳐 놓고 게임 초기에 UA를 만드는 방법에 중점을 둘 필요가 있습니다. 골든 아가씨의 길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다음 표는 모든 요소를 ​​토대로 정확한 길이를 보여줍니다. 생성 방법은 위대한 아티스트를 통해 황금 시대를 시작했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위대한 아티스트는 다른 경로를 통해 생성 한 것보다 약간 짧은 Golden Age를 만듭니다. 턴은 골든 에이지 길이 수정 자, 생성 방법 및 게임 속도를 고려하여 골든 에이지의 회전 수입니다. UA는시와 주정부 연합을 확보하고 유닛을보다 강력하고 강력하게 만들뿐만 아니라 금을 많이 냈습니다. 군국주의 도시 국가들이 제공 할 수있는 고유 한 단위에 대해 두 가지를 강력하게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최선의 선택입니다 - 군국주의 도시 국가와 동맹을 맺고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입니다. 물론 다른 국가도 완벽하게 좋습니다. 이모탈은 놀랍게도 훌륭한 초기 유닛으로 복합 보우 먼이 일부 도시를 일찌기 정복하는 데 탁월합니다. 브론즈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브론즈 워킹이 필요하며 고대의 유적지로 보내진 워리어는 그걸 사용하기 전에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페르시아는 사회 정책과 이데올로기 모두에 이상한 길을 걸립니다. 우선 사회 정책을 살펴 보겠습니다. 자유를 처음 취하는 것은 게임에서 가장 오래된 황금기를 제공하고 정복을 통합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전략, 미학은 좋은 두 번째 나무를 만듭니다. 그것은 비 문화적 시민으로서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영구적 인 황금 시대를 지키는데 도움이되는 보너스가 있습니다. 르네상스 시대에 군대를 최신으로 유지하기 위해 합리주의에 머리를 맞 춥니 다. 외교적 승리를 원한다면 미학과 후원을 대신하십시오. 후원 여분의 정책이 있거나 외교 경로로 전환하려는 경우. 미학을 문화가 아닌 Civ로 간주하는 것은 이상하지만, 지금은 페르시아에게 이상한 일이 있습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이데올로기는 자유롭지 못한 경우입니다. Freedom과의 전쟁이 일반적으로 이데올로기의 의도 된 사용이 아니라고해서 그것이 당신이 이길 수 없거나 그런 식으로 효과적 일 수는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나는 레벨 1에서 교리 3, 레벨 2에서 2, 레벨 3에서 1의 첫 번째 "거꾸로 된 피라미드"에서 최상의 옵션을 다룰 것입니다. 레벨 1 정책 - 자유. 페르시아는 종교를 창설하는 데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있다면, 이 절에 나열된 바와 같이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유용한 것들이 있습니다. 고도로 상황에 맞는 신앙은 열거하지 않지만 신앙을주는 판테온은 완전한 종교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Golden Ages와 많은 Satraps 'Courts를 가지고 있으면 부자가 될 것입니다. 그 돈으로 City-States에 뇌물을 주어 세계 의회 대표단을 많이 확보하십시오. 이 섹션의 "우선 순위"는 우선 순위를 매길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이 아니라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이 얼마나 높은지를 나타냅니다. 예술 기금 중 우선 순위 투표 예 페르시아 과학자 및 엔지니어가 매우 유용하지만 더 많은 위대한 예술가가 영구 황금 시대를 지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AI가 그렇게 행동하는 방식을 알지 못하더라도, CIV는 과학 기금보다 과학 기금을 더 많이 얻습니다. 단점이있는 경우에도 다른 CIV보다 문제가 적습니다. 문화 유산 사이트 Low civ 당신이 많은 경이로움을 사로 잡히지 않는 한 투표하십시오 No Golden Age의 문화 배양과 함께 이것은 문화 Civs에 대한 꽤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경이에 대한 더 많은 문화는 더 높은 관광 산출. 대사관 시국 우선 순위 투표 안 강력한 조약기구 교리를 폐지하는 것 외에도 시의회가 금지하면 모든 사람이 당신과 전쟁 중이라면 거래 할 곳이 없습니다. True, Golden Ages는 내부적으로 Trade Routes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는 충분한 현금을 제공하지만 옵션을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역사적 명소 중간 우선 순위 투표 없음 국제 대회 중간 우선 순위 투표 우선 순위 투표가 진행되지 않으면 강력한 골든 에이지 제작물을 사용하여 최고 상을 탈취하여 문화 Civ는 두 배의 관광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 (International Space Station) 저 중속 우선 순위 투표 안함이 일이 통과된다면 여전히 최고상을 갈 가치가있다 - 더 위대한 과학자, 과학자 및 엔지니어 전문가는 모든 사람에게 유용하다. 자연 유산 사이트 낮은 우선 순위 자신의 핵 비확산에 대한 자연의 경이가 없다면 우선 투표하십시오. 자신이 소유 한 우라늄이없고 또 다른 중앙 선거가 있고 전략을 세우지 않는 한 우선 투표하십시오. 장학생 중간 우선 투표 예 과학적으로 말하면 과학 기금을 발급하지 않습니다. 과학 자금 조달 중간 우선권 투표 아니오 상설 군대 세금 중간 우선권 잠재적 인 라이벌이 더 상처를 입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투표하십시오. 긴 황금 시대 덕분에 군대 보전 증가의 효과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 경쟁자가 다른 문제인지 여부. 세계 박람회 중간 우선 순위 투표 예 황금 시대를 기반으로 한 강력한 전략 기반을 바탕으로 자신의 문화적 보너스를 잡을 수있는 적절한 기회를 가져야합니다. 제공되는 대규모 문화 산출물은 Golden Age 문화 산출물 보너스와 잘 어울립니다. 페르시아의 초기 게임은 초기 전쟁에 초점을 맞추는 데 가장 많이 쓰 였지만 게임의 후반부에는 캡쳐를 픽업하는 데 유용한 몇 가지 경이로움이 있습니다. 다음은 시대 별 알파벳 순서로 나열된 최고의 목록입니다. 페르시아는 플레이 스타일에 상당히 틀에 박힌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합니다. 페르시아로 경기 할 때 피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너무 일찍 기적을 세우십시오. 페르시아는 초기 공격에서 좋은 찌를 수 있지만, 게임의 후반전까지는 사실상 일관성이 없습니다. Pikemen이 Immortals에서 구식으로 승격 한 후 사트 랩스 코트 (Satraps 'Courts)가 나오기 전에 그리고 실제로 황금 시대를 함께 묶기 시작할 때까지는 중간 게임에서 다소 소극적입니다. Achaemenid Legacy와의 게임.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저는 종종 비슷한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지적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제 고쳐 졌어. 나는 외교적 승리를위한 후원에 대한 언급이 매우 명확하지 않고 늦은 경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함을 깨달았다. 나는 사회 정책 섹션의 시작 부분에서 그것에 주목했다. OwlRaider 2 월 17 일, 2 월 17 일 외교관이 귀사의 금 생산량을 극대화하고 물론 도시 국가 관계를 극대화하려는 경우, 후발 사업에 빠져들고 거의 상업적으로 유용 할 정도로 유용합니다. 어느 쪽도 미학과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또한 외교관이 결코 전쟁에 나서면 안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유의 정착민 생산은 일반적으로 가장 현명한 방법이며, 초기 UU를 이용하는 것보다 정복의 무리를 지으며 자신의 새로운 도시로 격차를 메우는 것입니다. 당신이 UA의 여분 황금 제국 시대를 십분 활용하고있는 동안, 당신이 상당히 넓은 제국을 얻은 후에 당신의 UB를 사용하십시오. 미학의 일부가 아닌 더 유용한 사회 정책. 나는 모두 매우 훌륭하기 때문에 독창적 인 3 가지 모두에 집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영원한 황금 전략을 사용하기위한 기회 비용이 너무 가파르고 Persia의 2 가지 우선 승리 조건에 위배된다고 생각합니다. 지배를 위해가는 경우 일반적으로 게임을 끝내기보다는 복합체와 Immortals를 사용하여 승리하기를 원합니다. 또는 이모탈에서 업그레이드 된 석궁과 pikemen이있는 대륙 스타일의지도가 있다면 최소한 섬. 게임이 당신이 끔찍한 잘못을 저지른 것보다 오래갑니다. 하지만 아직도 폭탄 테러범, 낙하산 병, 핵무기 등 평소 게임의 모든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도 페르시아는 이집트가 아닙니다. 세 가지 고유 항목에 모두 집중하고 그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이유는 없습니다. 이 안내서는 UA에 많은 강조점을두고 있지만 UU와 UB에서 많이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영원히 황금 전략의 일부는 일관성입니다. 무기한으로 황금 시대에 머물러 있다면 금메달에 대한 깊은 걱정을 결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지형 및 건물에서 더 많은 금을 생산하는 도시는 국제 무역 루트에서 더 많은 금을받습니다. 고려해야 할 생산 및 문화 보너스도 있습니다. 페르시아의 유니크는 UA를 제외하고는 매우 훌륭하지만 시간 제약이 있습니다. Immortals는 르네상스시기까지만 유용합니다. Pikemen을 넘어선 업그레이드 경로로 인해 고기창이 비효율적이며 따라서 사용법이 틈새 시장으로 변하는 르네상스 시대까지는 정말 유용합니다. 한편, 페르시아의 UB는 가장 최근에 도착한 도시 중 하나이며 생산 비용 측면에서 신도시에 설치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듭니다. 따라서 캡처 된 도시를 지원할 때 더 잘 작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OwlRaider 2 월 16 일, 7 : 그래서 정복이 놀라운 고기 방패가되는 Immortals에 더 많은 초점을 두는 것보다, Satrap 's Courts가 당신의 경제를 해롭게하고, 황금 시대는 당신에게 미니 Clausewitz의 유산을 제공합니다. Persia가 당신의 목표라면, 페르시아는 너무나 다재다능하여 다른 어떤 승리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persia에 집중하는 것보다 황금 시대의 측면은 persia입니다. 그러나 문화가되지 않으면 나는 미학과 자유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 비록 페르시아의 최악의 승리 조건 인 과학적 승리를 향한 노력이라 할지라도, 나는 여전히 페르시아와 넓은 면모를 보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트 랩 법원의 여분의 행복은 당신 도시가 불행을 초래하기 전에 키가 커지게하고, 키가가는 것보다 더 넓어 져서 더 많은 인구가 생길 것입니다. 나는 우주선 조달을 위해서만, Scientific으로 가면 여전히 자유를 갈 것입니다. 또한 많은 GAs를 창작하지 않으며 영리하지 않고 영원히 황금색에 가까이 가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비록 당신이 상업 대신 미적 감각을 선택하고 자유를 끝내고 GA를 선택해도. 내 상태와 직접 공유하십시오. 로그인하려면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만들어야합니다. 로그인 계정 만들기 취소. 모든 상표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일부 지형 공간 데이터는 geonames에 의해 제공됩니다. 청동 작업 고대 시대 2 열 3 열 전반. 공무원 중세 시대 제 1 칼럼 6 번째 칼럼 Warrior Ancient Ruins 업그레이드 만 가능합니다. 은행 르네상스 시대 제 1 열 전반적인 제 8 열.


문명 5 : 용감한 새로운 세계 - 페르시아 # 2.


3 가지 생각하기 & 페르시아 전략 5 bnw & rdquo;


Freethinkers Susan Jacoby의 미국 세속주의의 역사.


발행일 : 2012 년 3 월 20 일 서론 - 논문 작성 요령 1 차 본문 단락 - 구체적인 내용 (CD)과 이에 대한 설명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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