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외환 제한 인도


외환 제한 인도
전화 / WhatsApp us : + 91-7025-456-456 | 전자 메일 : careextravelmoney.
인도 최대의 외환 시장!
개인에 대한 인도의 Forex 한도.
네팔과 부탄을 제외한 모든 국가의 관광이나 개인 여행을 위해 자체 인증 기준으로 최대 1 만 달러의 외환을 허용합니다. 네팔과 부탄으로 여행 할 때 Rs.100 이상의 교단이있는 통화 메모를 제외하고는 원하는만큼의 인도 통화를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자기 인증 기준으로 최대 10 만 달러의 외환을 허용합니다. 학생의 경우 한 학년에 $ 100,000 한도가 적용됩니다. 10 만 달러 외에도 의료 치료를 위해 환자의 탑승 / 숙박 / 여행 경비 및 자기 인증을 수반하는 승무원을 위해 최대 2 만 5 천 달러의 외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를 초과하는 금액은 요구 사항에 대한 증빙 자료를 근거로 발표 할 수 있습니다.
2013 년 7 월 1 일 A / P 마스터 회부 번호 6 / 2013-14, 신청서 이외의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도 기타 용도로 25,000 달러까지 송금 할 수 있습니다.
2013 년 10 월 1 일부터 Circular No. 2659 (E) dtd 2013 년 9 월 2 일 재무부에서 특정 외환 및 무역 거래를 위해 FCL 거래에 가장 필요한 부분에서 양식 번호 15CA 및 CB 제출이 의무화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점에 문의하십시오.
외국 통화 메모 또는 여행자 수표 (TC)의 형태로 최대 2,000 달러의 외환은 향후 사용을 위해 무한정 보유 할 수 있습니다. 2,000 달러를 초과하는 금액은 환불 후 180 일 이내에 90 일 이내에 TC에 양도되고 RFC (D) 계정에 적립되어야합니다. 외국 동전은 아무런 제한없이 무기한 보관할 수 있습니다.
2013 년 8 월 14 일 A. P Circular 24는 자유화 송금 한도를 줄이기 위해 일하는 나라에서 자국으로 송금 또는 지불하는 형태입니다. 환율 및 환급 금액의 차이에 따라 송금 수수료도 달라집니다. 거주자를위한 계획은 USD 200,000에서 USD 75,000입니다.
이 계획을 검토 한 결과, 회계 연도 당 미화 20 만 달러의 한도를 회계 연도 (4 월 - 3 월) 당 75,000 달러로 즉시 낮추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AD 카테고리 - I 은행은 이제 송금을 일하는 나라에서 자국으로 송금 또는 지불하는 형태로 허용 할 수 있습니다. 환율 및 환급 금액의 차이에 따라 송금 수수료도 달라집니다. 허용 된 현재 또는 자본 계정 거래 또는이 둘의 조합에 대해 해당 계획에 따라 연간 최대 미화 75,000 달러를 지급해야합니다.
모든 거주자는이 계획에 따라 시설을 이용할 자격이 있습니다. 이 시설은 기업, 파트너쉽 회사, HUF, 트러스트 등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시설은 송금을 할 수있는 곳으로 일하는 나라에서 자국으로 송금 또는 지불하는 형태입니다. 환율 및 환급 금액의 차이에 따라 송금 수수료도 달라집니다. 현재 또는 자본 계정 거래 또는이 둘의 조합에 대해 회계 연도 당 최대 미화 75,00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황소; 이 시설에서 인디언 인도 인은 인도 준비 은행의 사전 승인없이 인도 밖에서 주식 또는 기타 자산을 취득하고 보유 할 수 있습니다.
&황소; 개인은 또한 인도 준비 은행의 사전 승인없이이 계획에 따라 송금하기 위해 인도 외의 은행과 외화 계정을 유지하고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외화 계정은이 제도에 적합한 송금으로 연결되거나 송금으로 인해 발생하는 거래를 수행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황소; 거주자 개인은 2013 년 8 월 5 일부터 인도 외 지역의 사업 활동을 위해 인도 외 지역에 합작 투자 회사 (JV) / 전액 출자 자회사 (WOS)를 설립하여 75,000 달러 한도 내에서 약관 및 조건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2013 년 8 월 5 일자 FEMA 263 / RB-2013 통지.
&황소; 복권 / 스윕 스테이크, 표식 금지 잡지 등) 또는 2000 년 외환 관리 (현 계정 거래) 규칙 Ⅱ에 따라 제한된 품목.
&황소; 부탄, 네팔, 모리셔스 또는 파키스탄에 직접 또는 간접으로 송금 한 경우.
&황소; FATF (Financial Action Task Force)가 "비 협력 국가 및 영토"로 지정한 국가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송금 한 경우,
&황소; 중앙 은행이 은행에 별도로 통보 한 테러리즘 행위를 저지 할 위험이 큰 것으로 밝혀진 개인 및 단체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송금합니다.
&황소; 부동산을 해외에서 구매할 경우의 예금.
여행자에게 판매되는 전체 외환 중 외화와 동전의 형태로 거래되는 금액은 아래 표시된 한도까지 판매 될 수 있습니다.
&황소; 이라크, 리비아, 이란 이슬람 공화국, 러시아 연방 및 기타 연방 영연방 공화국 이외의 국가로 여행하는 여행자는 미화 3000 달러 또는 이와 동등한 금액을 초과하지 않아야합니다.
&황소; 여행자가 이라크 또는 리비아로 진출한 경우 - USD 5,000 또는 그 상당액을 초과하지 않아야합니다.
&황소; 이란, 러시아 연방 및 기타 독립국의 공화국으로 진행하는 여행자 - 모든 교환은 공개 될 수 있습니다 ** 네팔 및 네팔 여행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부탄.
환전소.
송금.
빠른 링크.
질문이 있으십니까?
월 - 금 : 오전 9시 30 분 - 오후 6:30.
토 : 오전 9시 30 분 ~ 오후 2시.
저작권 및 사본; 2017 년 ExTravelMoney Technosol (P) Ltd. 의 모든 권리 소유
콜백 요청.
요청이 전송되었습니다. 우리 대표자가 곧 전화 할 것입니다.

외환 제한 인도
해외 여행을 위해 외화를 구매하면서 얼마만큼의 외환을 구매할 수 있습니까?
여행자는 2000 달러까지만 외화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잔액은 여행자 수표 또는 은행 수표 양식으로받을 수 있습니다. 예외적으로, (a) 이라크와 리비아에 진출하는 여행자들은 외화로 5,000 달러 이하의 외화와 동전을 외국환으로 환전 할 수있다. (b)이란 이슬람 공화국, 러시아 연방 및 다른 연방 영연방 공화국을 여행하는 여행자는 외화 (forenote notes) 또는 동전의 형태로 발행 된 전체 외환을 인출 할 수있다.
어떤 목적으로 취득한 외환은 구매 후 60 일 이내에 사용되어야합니다. 60 일 이내에 외환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에는 허가 된 딜러에게 양도해야합니다.
해외 여행을 위해 외화를 현금으로 구매 한 경우에 한해 지불 할 수 있습니까?
해외 여행을위한 외환은 Rs까지 현금으로 루피 지불에 대해 은행으로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50,000 / -. 그러나 루피 상응가가 Rs를 초과하는 경우. 50,000 / -, 전체 지불은 교차 수표 / 은행 수표 / 지불 주문 / 수요 초안을 통해서만 이루어져야합니다.
외국 여행에서 돌아 오면 여행자는 90 일 이내에 통화 메모의 형태로 개최되는 미사용 외환을 여행자에게 양도해야합니다. 반환 후 180 일 이내에 수표. 그러나 그들은 외환을 보유 할 자유가 있으며 외환이나 외환 증서의 형태로 미래의 사용 또는 RFC (국내) 계좌에 대한 한도없이 신용 할 수 있습니다.
거주자는 외국환이 제공된 경우 아무런 제한없이 외환을 USD 2,000까지 또는 RFC (국내) 계좌에 상응하거나 신용 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주화 보유자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해외에서 인도로 오는 사람은 인도 통화 메모를 아래 주어진 한도 내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비. 네팔 또는 부탄의 Rs.100을 초과하지 않는 액면 금액.
거주자는 규칙에 따라 공인 대리점이나 환전상에서 구입 한 외환을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USD 2,000 또는 그 상당액 이하의 화폐 / 화폐 형태로 외환을 소지 할 수 있습니다. 잔액 금액은 여행자 수표 또는 은행 수표 초안의 형태로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인도에 얼마나 많은 인도 통화를 들여 올 수 있을까요?
해외에서 인도로 오는 사람은 인도 통화 메모를 아래 주어진 한도 내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비. 네팔 또는 부탄의 Rs.100을 초과하지 않는 액면 금액.
거주자는 규칙에 따라 공인 대리점이나 환전상에서 구입 한 외환을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USD 2,000 또는 그 상당액 이하의 화폐 / 화폐 형태로 외환을 소지 할 수 있습니다. 잔액 금액은 여행자 수표 또는 은행 수표 초안의 형태로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항목 9 참조).
외국에서 인도로 오는 사람은 제한없이 외환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폐, 지폐 또는 여행자 수표의 형태로 외환의 총액이 USD 10,000 / - 또는 이와 동등한 금액 및 / 또는 외화 가치가 USD 5,000 / - 또는 그와 동등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인도 도착시 통화 선언 양식 (CDF)의 공항 세관 당국에 신고해야합니다.
거주자는 규칙에 따라 공인 대리점이나 환전상에서 구입 한 외환을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규정에 따라 이미 보유하고있는 경우, 이전 여행의 미사용 잔액을 나타내는 USD 2,000 이상을 소지 할 수 있습니다 (위 참조).

인도 세관, 통화 및 공항 세법 세부 정보.
관세 규칙.
수입 규정 ::
비거주자가 무료로 수입합니다. 24 시간 이상 6 개월 미만의 체류 기간 동안 인도에 입국 할 경우에만 허용되며 한 달에 한 번 이상 체류 할 수 없습니다.
에이. 17 세 이상인 사람 : 100 개비의 담배 또는 25 개비의 시가 또는 125 그램의 담배; 주류 또는 와인 2 리터;
비. 합리적인 양의 의약품;
기음. 2 온스의 향수와 1/4 리터의 화장실 용수;
디. 보석, INR 50,000의 결합 가치까지 .- 남성 여행자 또는 INR 10 만 .- 여성 여행자를 위해.
이자형. 여행 기념품 :
- 인도 국적자 및 거주자 또는 인도 출신이고 9 세 이상인 경우 :
- 부탄, 중국 (인민 민주주의 공화국), 미얀마 또는 네팔에서 돌아 오는 경우 : 최대 6,000 INR .- 3 일 이상 외부에 머무른 경우. 최대 3 일 이상 체류 한 경우 : 없음.
- 다른 나라에서 돌아 오는 경우 : 최대 4 만 5 천 INR. - 3 일 이상 외부에 머무른 경우. 최대 3 일 동안 체류하는 경우 : INR 17,500.-.
10 세 미만인 경우 :
- 부탄과 네팔의 국적자 또는 원산지이며 각 국 출신 국가 : 없음. 다른 나라에서 오는 경우 : 최대 INR 8,000.-
- 파키스탄 출신이거나 출신 국적자 : 최대 6,000 INR .-. 다른 나라에서 오는 경우 : 최대 8,000 INR.
- 다른 모든 국민 : 최대 8,000 INR. 파키스탄에서 오는 경우 : INR 6,000까지 .-.
에프. 개인 사용을위한 물품.
최대 허용 금액을 초과하는 물품은 60 %의 관세가 부과됩니다.
무기 및 탄약 규정 ::
인도 비거주자를위한 금지 : 무기 및 50 개 이상의 카트리지 수입.
규정에 관한 추가 정보 ::
원격 제어 무인 항공기 및 헬리콥터 : 통신 및 정보 기술부에서 발행 한 WPC 라이센스로 수입이 허용됩니다.
종자 및 식물 : 파종, 심기 및 보급, 소비, 연구 및 육종의 목적으로 종자 및 식물을 수입하려면 수입 허가가 필요합니다. 수입은 암리 차르 (ATQ), 벵갈 루루 (BLR), 첸나이 (MMA), 델리 (DEL), 구와 하티 (GAU), 콜카타 (CCU), 뭄바이 (BOM), 파트 나 (PAT), 하이데라바드 ), Thiruvananthapuram (TRV), Tiruchchirapalli (TRZ), Varanasi (VNS).
축산 및 가축 제품 :화물 또는 수하물을 포함한 모든 수단을 통한 수입은 제한적이며 위생 수입 허가 및 "NOC (No Objection Certificate)"가 필요합니다. NOC는 AQCS (Animal Quarantine and Certification Services)에서 사전에 획득해야합니다. 제품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모든 종류의 신선하고 차가운 고기, 냉동 된 고기, 조직 또는 기관의 육류 및 육 제품
- 달걀과 달걀 가루;
- 우유 및 유제품;
- 소, 양 및 양배추 배아, 난자 또는 정액;
- 동물 기원의 애완 동물 용 식품;
- 젤라틴, 모피, 동물의 피부, 양모, 가죽, 카펫, 뿔, 뼈와 뼈의 손목, 깃털, 셔틀콕 등.
금지 사항 : 다음의 축산물 :
- 모든 종류의 새와 새 제품 (계란, 깃털, 고기 등 포함); 과.
- 돼지 및 돼지 고기 제품.
공항 건강 관리국은 인명 유증이나 유골을 수입하기 위해 최소 48 시간이 필요합니다. 사망 증명서도 필요합니다 (영어 또는 영어로 번역 됨). 사망 원인을 알 수 없거나 보류중인 것으로 밝혀주는 사망 진단서는 접수되지 않습니다. 시신의 운송 및 수입에 적용되는 추가 요구 사항은 항공사에 문의하십시오.
승무원 세관 규정 ::
최대 INR 1,500의 가치 제공 - 승무원은 모든 과세 대상 물품을 PPL (사유 재산 목록)에 신고해야합니다.
1. 최소 2 년간 해외 체류를 계속 한 후 인도로 거주지를 이전하는 소유자가 (재) 수입 한 애완 동물 :
에이. 최대 수입 벵골루 (BLR), 첸나이 (MAA), 델리 (DEL), 콜카타 (CCU), 뭄바이 (BOM) 및 하이 데 라 바드 (HYD)를 통해서만 수하물로 허용됩니다. 과.
비. 출생 국에서 건강 증명서를 제출하면 건강 진단서에는 도착 국가와 출발지 국가의 승객 이름 / 주소가 포함되어 있어야합니다. 건강 증명서에 언급 된 소유자의 이름은 티켓의 이름과 일치해야합니다. 과.
기음. AQCS (Animal Quarantine and Certification Services)에서 가져 오기 전 최소 7 일 전에 NOC (No Objection Certificate)를 준비해야합니다.
도착시 모든 애완 동물은 검역관이 검사합니다.
동물 검역 및 인증 서비스 담당자 (AQCS)가 검사를 위해 게시 된 공항에서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라이센스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AQCS에서 수입하기 최소 7 일 전에 마련된 NOC가 필요하며, 항만 입항 항을 분명히 명시해야합니다.
수하물 정리 규정 ::
수하물은 인도에 처음 도착한 공항에서 개설됩니다.
면제 : 인도 이외의 목적지를 가진 대중 교통 승객의 수하물
공항 승하 세금.
공항 승선시 승객에게 공항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통화 규칙.
통화 수입 규정 :
외화 : 무제한. 그러나 현금으로 USD 5,000.- (또는 이와 동등한 금액)을 초과하거나 여행자 수표에 USD 10,000.- (또는 이와 동등한 금액)을 초과하는 금액은 신고해야합니다.
현지 통화 (인도 루피 - INR) : INR 수입은 인도 거주자가 INR 7,500까지 수입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금지됩니다 .-.
외화에는 지폐, 여행자 수표, 수표, 환어음 등이 포함됩니다 (은행과 공인 된 환전소를 통해서만 교환 가능).
통화 수출 규정 :
외화 : 수입하고 신고 한 금액까지.
현지 통화 (인도 루피 - INR) : INR 7,500.- 부탄과 네팔로 출발 할 때를 제외하고 인도 거주자를위한 부탄과 네팔로 출발하는 거주자의 경우 INR 금액에는 제한이 없지만 INR 100보다 크지 않은 메모는 소지 할 수 있습니다.
외화에는 지폐, 여행자 수표, 수표, 환어음 등이 포함됩니다 (은행과 공인 된 환전소를 통해서만 교환 가능).
여권, 비자 및 건강 조언.
대상 국가의 규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출발시 지불 할 공항세에서부터 애완 동물을 수입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화폐를 국가로 가져올 수 있는지에 관한 규칙.
IATA 여행 센터 용어집 사이트 맵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이용 약관 IATA 산업 서비스 교육 출판물 IATA 뉴스 레터 - 옵션 (무료) E - 티켓 법적 고지 및 사본; 2017 국제 항공 운송 협회.
판권 소유.
숙박 목적.
귀하의 체류 이유 (목적)를 아래에 명시하십시오.

NRI 뱅킹 및 절약 팁.
NRI 뱅킹, 세금 절약, 개인 금융, 소득세 기획, NRI 융자, 보험, 고정 예금, 뮤추얼 펀드 및 저축 연습에 관한 개인 메모, 팁 등
2016 년 12 월 12 일 월요일.
인도와 인도 간 현금 인도에 대한 인도 세관 제한 - 인도 루피와 외화 비교.
인도 세관에서 현금을 NRI에 제공하는 것에 대한 제한.
인도 통화 (INR)와 외화에 대한 세관 한도가 다릅니다. 여행, 취업 또는 학업을 위해 해외에 나가서 얼마나 많은 외화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면이 부분이 당신에게 해당됩니다. 귀하가 공인 된 환전소에서 획득하고 해당 거래 영수증을 수령 한 경우 외화를 해외로 운송하는 데 제한이 없습니다.
단, 미화 5,000 달러 이상 상당 금액, 미화 10,000 불 이상의 여행자 수표 또는 지폐 또는 외화 수표로 된 외환 거래는 인도에서 해외로 나가는 동안 세관에 신고해야합니다.
인도에 얼마나 많은 외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이 없지만 지폐 형태의 현금이 5,000 USD 이상이고 현금 + 여행자 수표 가치가있는 경우 맞춤 채널에서 CDF (통화 선언 양식)로 금액을 신고해야합니다 10,000 USD 이상입니다.
인도 사용자는 외국인을위한 현금을 운반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인도로 인도하거나 해외에서 인도로 가져갈 수있는 현금 금액에 대한 세관 제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정보 일뿐입니다. 그의 국적, 통화 및 그가 출국하거나 여행하는 국가에 따라 더 복잡한 규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팔과 부탄, 이라크 나 리비아와 같은 중동 국가에 대한 특별 규정이 있으므로 해당 국가에서 오는 경우 세부 사용자 정의 규칙을 확인해야합니다. 여행자를위한 세관 가이드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9 개의 댓글 :
인도 이외의 인도 통화는 2016 년 11 월 8 일 이후에 인도가 금지됩니다.
인도에 10 만 루피를 가져갈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Wijitharan VG, 아니요, 관습으로 만 25,000 INR을받을 수 있기 때문에 INR 100,00을 인도로 가져올 수는 없습니다. 캐나다 달러 (CAD)를 가져오고 공항에서 또는 인도로 전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도에 가져올 수있는 외화에는 제한이 없지만 10K 달러 이상이면 세관에 신고하고 적색 채널을 사용해야합니다.
안녕하세요. 인도에 입국하는 동안 3 ~ 18 세 사이의 외국인 자녀가 INR 25,000.00을 수령 할 수 있습니까?
글쎄, 그것은 까다로운 질문이지만 결코 시도하지는 못했지만 규칙에 따라 모든 인도 시민은 25K INR을 현금으로 소지 할 수 있으며 아이 또는 유아는 여전히 시민이므로 괜찮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명시된 한도는 한 사람당 맞지 않습니까? 2 명의 승객은 3 명의 승객 등을 위해 명시된 것에서 3 번에서 2 배가됩니까?
주요 요점 하나가 누락되었습니다.
외국인이 인도에 얼마나 많은 INR을 들여 올 수 있습니까?
나는 인도의 연금 수령자이며 인도에 방문하여 저축 구좌를 NRO 및 NRE 구좌로 전환 할 것입니다. NRE 계좌를 개설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USD 1,000의 현금을 가지고 가겠다. 그러나 은행은 공항에서 신고 된 경우에만이 현금을 수락 할 것이다. 세관 직원이 미화 5,000 달러 이상의 외화 만 신고하면되므로 통화 신고 양식에 서명하는 것이 거부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공항에서 신고하지 않은 여행자 수표 (USD 1,000)를 은행이 수락하는지 여부도 알려주십시오. 감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