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축 외환 카드 등록


축 외환 카드 등록
Visa 안심 클릭은 Axis Bank Visa 카드에 개인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있게 해주는 새로운 서비스로, Axis Bank Visa 카드를 사용하여 인터넷을 통해 구매할 수 있음을 보증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사용하기 쉽고 안전합니다.
시설을 사용하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 Visa 안심 클릭 (Verified by Visa)을 사용하기 위해 특별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ATM 거래에 PIN을 사용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Visa 안심 클릭은 ATM에서 PIN을 사용하는 것처럼 온라인 거래를 보호하기위한 암호를 제공합니다. 다음 단계가 있습니다.
- Visa 안심 클릭 온라인 상점에서 원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고 지불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 엑시스 은행 비자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온라인 상점이 Axis Bank와 연결되어 귀하의 카드가 Visa 안심 클릭으로 보안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 Axis Bank는 귀하의 개인 메시지가 포함 된 컴퓨터 화면에 Visa 안심 클릭 팝업창을 시작합니다.
- 개인 메시지를 찾아 확인한 다음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Axis Bank는 판매자에게 귀하의 신원을 확인합니다.
- 지불이 승인되고 주문이 접수됩니다. 그것은 간단합니다!
이 서비스의 여행 통화 카드를 포함하여 엑시스 은행 비자 카드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예. 축 은행 비자 신용 카드 / 직불 카드 / 여행 카드 중 하나 또는 모두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Axis Bank 웹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에 등록해야합니다.
현재 Visa 안심 클릭은 Visa 카드에서만 제공됩니다.
등록 절차는 완전히 온라인이며 즉시 완료됩니다. 등록 프로세스가 끝나면 등록 성공 메시지가 표시되며이 시설을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안전하게 쇼핑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등록하면 가맹점에서 Visa 안심 클릭 서비스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상인들의 전체 목록은 해당 지역 Visa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또한이 웹 사이트에서 Visa 안심 클릭 온라인 쇼핑 데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5.0 이상 또는 Mozilla Firefox 2 이상과의 인터넷 연결 만하면됩니다. 브라우저가 호환되는지 알아 보려면 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도움말"메뉴로 이동하여 "정보"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컴퓨터에 설치된 버전을 알려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5.0 이상 또는 모질라 파이어 폭스 2 이상과 인터넷으로 연결된 모든 PC에서 비자 검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sa 안심 클릭에 등록하면 개인 메시지를 작성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지불 할 때, 이 개인 메시지를 찾아 Axis Bank가 귀하를 인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참여 온라인 스토어에서 Visa 안심 클릭 마크를 찾거나 현지 Visa 웹 사이트의 현재 참가자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Visa 안심 클릭을 위해 온라인 뱅킹을 등록한 경우, 참여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Axis Bank Visa 카드 번호를 자동으로 인식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경우 신용 / 직불 카드 / 여행 카드 번호, ATM PIN 및 카드 만료일을 입력 한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새 비밀번호 생성).
에서 축 은행을 방문하십시오.
axisbank / support 또는 (1860 500 5555 / 1860 419 5555)로 전화하십시오.
Axis Bank 보안 인터넷 지불은 Visa 안심 클릭 웹 사이트에서만 가능합니다.
엑시스 은행에서 Visa 안심 클릭 온라인 등록을 요청하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Axis Bank 신용 카드 / 직불 카드 / 여행 카드 카드 번호, ATM PIN 및 카드 만료 정보로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Visa 안심 클릭에 사용할 비밀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도 판매자 웹 사이트에서 쇼핑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즉시 등록하지 않고 일반 신용 / 직불 카드 / 여행 카드를 통해 거래하는 경우 거래가 승인되지 않으며 해당 웹 사이트에서 거래를 완료 할 수 없습니다.

축 외환 카드 등록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 서비스 ( "3DS")로 인증 된 Axis Bank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Visa / MasterCard 인증 코드를 사용하기 전에이 서비스 약관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본 계약에서 & quot; 발행자 & quot; 신용 / 직불 / 통화 카드를 발급 한 금융 기관을 말합니다. & quot; 우리 & quot; & quot; us & quot; 및 "우리" 발급자 및 카드 처리 및 웹 호스팅 서비스 공급 업체를 참조하십시오. 및 & quot; 너 & quot; & quot; 귀하의 & quot; 또는 & quot; 너의 것 & quot; 비자 / 마스터 카드 SecureCode를 사용하여 Visa 또는 MasterCard 카드 소지자를 나타냅니다.
본 서비스 이용 약관은 보충이며 귀하와 발행자의 카드 보유자 합의서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 "카드 보유자 동의서"). 이 서비스 약관에 추가하여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검증 된 카드 거래를 관장하는 카드 보유자 계약의 적용을받습니다.
약관의 수락.
비자 / 마스터 카드로 확인 SecureCode는 다음 서비스 이용 약관 ( "")과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검증 된 카드 거래를 관장하는 카드 보유자 계약에 따라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약관은 통지없이 수시로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은 귀하가 약관을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를 사용하는 경우 동일한 웹 사이트에 수시로 게시 될 수있는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에 적용되는 지침이나 규칙의 적용을받습니다. 귀하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 암호 및 / 또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 검증의 사용이 본 TOS에 동의 함을 나타내며이 개정 이후 Visa / MasterCard 검증 SecureCode의 계속 사용이 동의합니다 약관 (TOS)은 그러한 개정 된 약관 및 게시 된 모든 지침 또는 규칙에 대한 귀하의 동의를 구성합니다. 명시 적으로 달리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Visa / MasterCard SecureCode의 인증을 강화, 강화 또는 변경하는 모든 새 기능은 본 서비스 약관의 적용을받습니다. 발급자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 (또는 그 일부)의 인증을 일시적으로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 할 수있는 권한을 언제든지, 때때로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검증 된 Visa 및 MasterCard SecureCode에 대한 설명.
비자 / 마스터 카드로 검증 SecureCode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사용되는 온라인 및 기타 거래에서 사기의 가능성을 줄임으로써 보안을 강화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Visa / MasterCard 인증에 등록하기 SecureCode는 당사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되어 있으며, 이후에 온라인 거래 나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검증 된 기타 거래와 관련하여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섹션 아래 5. Visa / MasterCard 검증 SecureCode는 기록 보관 및보고 목적으로 사용될뿐만 아니라 거래 분쟁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섹션 6에서 자세히 설명하는 바와 같이 섹션 3 (b)에 정의 된 등록 데이터 및 기타 개인 정보는 판매자와 공유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등록 의무.
귀하는 (i) Visa / MasterCard SecureCode의 등록 양식 ( "등록 데이터")의 확인 메시지에 따라 귀하에 대한 정확하고 최신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ii) 등록 데이터를 유지하고 신속하게 업데이트해야합니다. 그것을 진실하고, 정확하며, 현재와 완벽하게 유지합니다. 귀하가 사실이 아니거나 정확하지 않고 현재 또는 불완전한 등록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귀하의 등록 데이터가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거나 부정확하거나 부정확 한 것으로 의심되는 합당한 근거가있는 경우 Google은 등록 데이터를 일시 중지, 해지 또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 또는 카드 계좌 확인의 현재 또는 향후 사용.
Visa / MasterCard 검증 SecureCode를 사용하려면 귀하의 신분을 확인하고 귀하가 지정된 신용 / 직불 카드 / 여행 카드의 소유자이거나 인증 된 사용자인지 확인할 수있는 특정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 귀하가 제공 한 정보는 이미 귀하와 관련된 파일, 귀하의 신용 / 직불 / 여행 통화 카드에 대해 검증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기위한 적절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없다면 Visa / MasterCard 검증 코드에 등록하는 것을 허용 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등록 데이터가 정확하고 귀하가 Visa / MasterCard SecureCode로 검증하기 위해 등록한 모든 신용 / 직불 / 통화 카드를 사용할 법적 권리가 있음을 보증합니다.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에 성공적으로 등록하지 않은 경우, 판매자는 Visa / MasterCard 인증 전자 상거래 또는 기타 거래에 대한 지불로 Visa / MasterCard 신용 / 직불 / 여행 통화 카드를 수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안 코드 .
Verified by Visa / MasterCard SecureCode를 사용하려면 월드 와이드 웹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하며 그러한 액세스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또한 컴퓨터와 모뎀 또는 기타 액세스 장치를 포함하여 월드 와이드 웹에 연결하는 데 필요한 장비가 있어야합니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 검증 등록 프로세스 또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 검증을 사용하는 트랜잭션과 관련하여 질문이있는 경우 해당 질문을 발급자의 고객 서비스 부서로 보내야합니다.
Verified by Visa / MasterCard SecureCode에 등록하는 동안 비밀번호 및 힌트 / 응답 질문 및 답변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제공 될 수 있습니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사용되는 온라인 거래 또는 기타 거래에 참여할 때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암호 또는 힌트 응답으로 확인하여 판매자가 거래 대금 지불시 귀하의 Visa / MasterCard 카드를 수락하기 전에 . Visa / MasterCard SecureCode 검증 비밀번호 또는 힌트 응답을 제공 할 수 없거나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를 통한 인증이 실패 할 경우 판매자는 Visa / MasterCard 신용 카드 / 직불 카드 / 여행 카드를 결제로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거래에 대해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에 등록하면 Visa / MasterCard SecureCode를 사용하여 귀하의 신원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전에 상당한 시간 간격으로 재발행하도록 승인 된 거래 승인이 포함됩니다.
카드 소지자의 암호 및 보안.
귀하는 귀하의 암호, 등록 데이터 및 귀하가 Visa / MasterCard SecureCode 검증에 의해 수립 한 기타 검증 정보 및 귀하가 제공하거나 귀하가 설정 한 귀하의 암호, 등록 데이터 또는 기타 검증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활동의 기밀 유지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집니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로 검증되었습니다. 귀하는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의 사용 또는 액세스를 제 3 자에게 양도하거나 판매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비밀번호 또는 기타 확인 정보의 무단 사용 또는 기타 보안 위반에 대해 즉시 알려주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는 적용법이나 카드 소지자 계약에 의해 달리 규정 된 경우를 제외하고 귀하가 본 서비스 약관을 준수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한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개인 정보, 계좌 정보 및 / 또는 인터넷 뱅킹 시설의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정보를 검색 / 전송하지 않는 것이 당사의 정책입니다. 귀하가 귀하의 개인 정보, 계정 세부 정보 또는 인터넷 뱅킹 시설의 사용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정보를 변경 한 사실을 알려주는 주소로 귀하가 보낸 것으로 보이는 주소가있는 경우, 제발 응답하지 마십시오.
등록 데이터의 보호.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는 등록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사용되는 다른 거래의 온라인 소매점이나 판매자와 등록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귀하의 등록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또한 8 (a) (ix) 항에 정의 된 적용 법률에 따라 등록 데이터를 공개 할 수 있다는 것을 선의로 믿고 그러한 보존 또는 공개는 적용 법률에 의해 허용되거나 (i) 법적 절차를 준수하거나 (ii) 본 서비스 약관을 시행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필요하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을 사용하여 개인 또는 단체로 가장하십시오.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사용하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또는 통신 장비의 기능을 방해, 파괴 또는 제한하기 위해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또는 기타 컴퓨터 코드, 파일 또는 프로그램이 포함 된 자료를 업로드, 게시 또는 전송하는 행위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의해 확인 된 스팸 또는 플러드;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Visa / MasterCard 인증과 관련하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수정, 개작, 하위 라이선스, 번역, 판매,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 컴파일 또는 디스 어셈블하는 행위
Visa / MasterCard 인증 코드에 포함 된 모든 저작권, 상표 또는 기타 소유권 고지를 제거합니다.
Visa의 사전 서면 승인없이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일부를 "프레임"또는 "미러링"하십시오.
Visa / MasterCard SecureCode의 탐색 구조 또는 프리젠 테이션을 재생하거나 우회하는 모든 로봇, 스파이더, 사이트 검색 / 검색 응용 프로그램 또는 기타 수동 또는 자동 장치 또는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검색, 색인, "데이터 마이닝"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 또는 그 내용;
Visa / MasterCard SecureCode 또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에 연결된 서버 또는 네트워크에 의해 검증되거나이 TOS 또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 또는 모든 네트워크의 요구 사항, 절차, 정책 또는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Visa / MasterCard SecureCode에 의해 검증 됨; 또는.
Visa가 설정 한 모든 적용 가능한 지역, 주, 국가 또는 국제 법령, 규정, 규제 지침 또는 사법 또는 행정 해석, 또는 귀하의 사용과 관련하여 Visa가 설정 한 모든 규칙 ( "적용 가능한 법률"을 구성 함)을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고 위반하는 행위 Visa / MasterCard SecureCode로 검증 됨.
어떠한 경우에도 Visa / MasterCard 인증 코드의 사용으로 인한 컴퓨터 또는 전화 서비스의 손상과 같은 결과적, 우연한, 특별하거나 간접적 인 손실 또는 기타 손해에 대해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이 웹 사이트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사용 또는 다운로드로 인해 귀하의 컴퓨터 장비 또는 기타 재산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손해 또는 바이러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Visa / MasterCard 인증 코드 사용을 종료하려면 Issuer의 고객 서비스 부서에 연락하여 Visa / MasterCard SecureCode로 검증 된 암호 및 등록 데이터를 비활성화해야합니다. 비활성화 전에 Visa / MasterCard SecureCode를 사용하여 구매 한 항목은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Visa / MasterCard 검증 코드 사용 권한을 일시적으로 또는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하고 귀하와의 관계를 언제든지 중단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보호를 위해 Visa / Visa 안심 클릭 사용을 자동으로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MasterCard SecureCode가 6 개월 동안 적어도 한 번 이상 사용되지 않으면 SecureCode.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당사 기록에 반영된 최신 전자 메일 주소로 통지 할 수 있습니다.
상인과 거래.
Visa / MasterCard SecureCode를 통해 또는 관련 상품 또는 서비스의 지불 및 제공을 비롯한 온라인 소매 업체 또는 기타 판매자의 서신 또는 비즈니스 거래 또는 프로모션 참여 및 기타 관련 조건, 보증 또는 진술 그러한 거래는 전적으로 귀하와 그 판매자 사이에 있습니다. 귀하는 관련 법률 또는 당사의 카드 회원 계약에 달리 규정 된 경우를 제외하고 그러한 거래의 결과로 발생한 모든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귀하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의 사용이 판매자가 Visa / MasterCard의 인증 코드에 참여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어떤 가맹점을 추천하거나 보증하지 않는다는 것을 어떠한 식 으로든 이해합니다. 예를 들어,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는 판매자의 신원이나 판매자의 상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보증 부인.
귀하는 Visa / MasterCard 검증 코드의 사용을 통해 얻은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재량에 따라 다운로드되고 사용되며, 본 TOS 계약서에 달리 규정 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귀하의 모든 손해에 대해 귀하는 전적으로 책임을집니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를 통해 해당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자료를 다운로드하거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컴퓨터 시스템 손실 또는 데이터 손실.
해당 주법에 따라 달리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Visa / MasterCard SecureCode의 검증 또는 보증에 대해서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명시 적 또는 묵시적인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Visa / MasterCard 검증 SecureCode 서비스 약관에 관한 귀하에게 보내는 통지는 귀하가 당사에 계좌를 개설하거나 신용 / 직불 / 여행 통화 카드와 관련하여 귀하가 제공 한 주소로 또는 일반 우편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발행 또는 달리 제공됩니다.
나이와 책임.
Visa / MasterCard SecureCode를 사용하고 Verified by Visa / MasterCard SecureCode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모든 책임에 대해 구속력있는 법적 의무를 이행하기에 충분한 법적 연령이 있음을 진술합니다. 해당 법률 또는 당사의 카드 회원 계약서에 달리 규정 된 경우를 제외하고 귀하는 귀하와 귀하가 등록 데이터, 비밀번호 또는 기타 검증을 사용하도록 허가 한 사람이 Visa / MasterCard 검증 코드의 사용에 대해 재정적으로 책임이 있음을 이해합니다 정보.

축 외환 카드 등록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 서비스 ( "3DS")로 인증 된 Axis Bank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Visa / MasterCard 인증 코드를 사용하기 전에이 서비스 약관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본 계약에서 & quot; 발행자 & quot; 신용 / 직불 / 통화 카드를 발급 한 금융 기관을 말합니다. & quot; 우리 & quot; & quot; us & quot; 및 "우리" 발급자 및 카드 처리 및 웹 호스팅 서비스 공급 업체를 참조하십시오. 및 & quot; 너 & quot; & quot; 귀하의 & quot; 또는 & quot; 너의 것 & quot; 비자 / 마스터 카드 SecureCode를 사용하여 Visa 또는 MasterCard 카드 소지자를 나타냅니다.
본 서비스 이용 약관은 보충이며 귀하와 발행자의 카드 보유자 합의서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 "카드 보유자 동의서"). 이 서비스 약관에 추가하여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검증 된 카드 거래를 관장하는 카드 보유자 계약의 적용을받습니다.
약관의 수락.
비자 / 마스터 카드로 확인 SecureCode는 다음 서비스 이용 약관 ( "")과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검증 된 카드 거래를 관장하는 카드 보유자 계약에 따라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약관은 통지없이 수시로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은 귀하가 약관을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를 사용하는 경우 동일한 웹 사이트에 수시로 게시 될 수있는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에 적용되는 지침이나 규칙의 적용을받습니다. 귀하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 암호 및 / 또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 검증의 사용이 본 TOS에 동의 함을 나타내며이 개정 이후 Visa / MasterCard 검증 SecureCode의 계속 사용이 동의합니다 약관 (TOS)은 그러한 개정 된 약관 및 게시 된 모든 지침 또는 규칙에 대한 귀하의 동의를 구성합니다. 명시 적으로 달리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Visa / MasterCard SecureCode의 인증을 강화, 강화 또는 변경하는 모든 새 기능은 본 서비스 약관의 적용을받습니다. 발급자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 (또는 그 일부)의 인증을 일시적으로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 할 수있는 권한을 언제든지, 때때로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검증 된 Visa 및 MasterCard SecureCode에 대한 설명.
비자 / 마스터 카드로 검증 SecureCode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사용되는 온라인 및 기타 거래에서 해당 거래의 사기 가능성을 줄임으로써 보안을 강화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Visa / MasterCard 인증에 등록하기 SecureCode는 당사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되어 있으며, 이후에 온라인 거래 나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검증 된 기타 거래와 관련하여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섹션 아래 5. Visa / MasterCard 검증 SecureCode는 기록 보관 및보고 목적으로 사용될뿐만 아니라 거래 분쟁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섹션 6에서 자세히 설명하는 바와 같이 섹션 3 (b)에 정의 된 등록 데이터 및 기타 개인 정보는 판매자와 공유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등록 의무.
귀하는 (i) Visa / MasterCard SecureCode의 등록 양식 ( "등록 데이터")의 확인 메시지에 따라 귀하에 대한 정확하고 최신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ii) 등록 데이터를 유지하고 신속하게 업데이트해야합니다. 그것을 진실하고, 정확하며, 현재와 완벽하게 유지합니다. 귀하가 사실이 아니거나 정확하지 않고 현재 또는 불완전한 등록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귀하의 등록 데이터가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거나 부정확하거나 부정확 한 것으로 의심되는 합당한 근거가있는 경우 Google은 등록 데이터를 일시 중지, 해지 또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 또는 카드 계좌 확인의 현재 또는 향후 사용.
Visa / MasterCard 검증 SecureCode를 사용하려면 귀하의 신분을 확인하고 귀하가 지정된 신용 / 직불 카드 / 여행 카드의 소유자이거나 인증 된 사용자인지 확인할 수있는 특정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 귀하가 제공 한 정보는 이미 귀하와 관련된 파일, 귀하의 신용 / 직불 / 여행 통화 카드에 대해 검증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기위한 적절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없다면 Visa / MasterCard 검증 코드에 등록하는 것을 허용 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등록 데이터가 정확하고 귀하가 Visa / MasterCard SecureCode로 검증하기 위해 등록한 모든 신용 / 직불 / 통화 카드를 사용할 법적 권리가 있음을 보증합니다.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에 성공적으로 등록하지 않은 경우, 판매자는 Visa / MasterCard 인증 전자 상거래 또는 기타 거래에 대한 지불로 Visa / MasterCard 신용 / 직불 / 여행 통화 카드를 수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안 코드 .
Verified by Visa / MasterCard SecureCode를 사용하려면 월드 와이드 웹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하며 이러한 액세스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또한 컴퓨터와 모뎀 또는 기타 액세스 장치를 포함하여 월드 와이드 웹에 연결하는 데 필요한 장비가 있어야합니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 검증 등록 프로세스 또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 검증을 사용하는 트랜잭션과 관련하여 질문이있는 경우 해당 질문을 발급자의 고객 서비스 부서로 보내야합니다.
Verified by Visa / MasterCard SecureCode에 등록하는 동안 비밀번호 및 힌트 / 응답 질문 및 답변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제공 될 수 있습니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사용되는 온라인 거래 또는 기타 거래에 참여할 때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암호 또는 힌트 응답으로 확인하여 판매자가 거래 대금 지불시 귀하의 Visa / MasterCard 카드를 수락하기 전에 . Visa / MasterCard SecureCode 검증 비밀번호 또는 힌트 응답을 제공 할 수 없거나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를 통한 인증이 실패 할 경우 판매자는 Visa / MasterCard 신용 카드 / 직불 카드 / 여행 카드를 결제로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거래에 대해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에 등록하면 Visa / MasterCard SecureCode를 사용하여 귀하의 신원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전에 상당한 시간 간격으로 재발행하도록 승인 된 거래 승인이 포함됩니다.
카드 소지자의 암호 및 보안.
귀하는 귀하의 암호, 등록 데이터 및 귀하가 Visa / MasterCard SecureCode 검증에 의해 수립 한 기타 검증 정보 및 귀하가 제공하거나 귀하가 설정 한 귀하의 암호, 등록 데이터 또는 기타 검증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활동의 기밀 유지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집니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로 검증되었습니다. 귀하는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의 사용 또는 액세스를 제 3 자에게 양도하거나 판매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비밀번호 또는 기타 확인 정보의 무단 사용 또는 기타 보안 위반에 대해 즉시 알려주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는 적용법이나 카드 소지자 계약에 의해 달리 규정 된 경우를 제외하고 귀하가 본 서비스 약관을 준수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한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개인 정보, 계좌 정보 및 / 또는 인터넷 뱅킹 시설의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정보를 검색 / 전송하지 않는 것이 당사의 정책입니다. 귀하가 귀하의 개인 정보, 계정 세부 정보 또는 인터넷 뱅킹 시설의 사용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정보를 변경 한 사실을 알려주는 주소로 귀하가 보낸 것으로 보이는 주소가있는 경우, 제발 응답하지 마십시오.
등록 데이터의 보호.
Visa / MasterCard 인증 SecureCode는 등록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사용되는 다른 거래의 온라인 소매점이나 판매자와 등록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귀하의 등록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또한 8 (a) (ix) 항에 정의 된 적용 법률에 따라 등록 데이터를 공개 할 수 있다는 것을 선의로 믿고 그러한 보존 또는 공개는 적용 법률에 의해 허용되거나 (i) 법적 절차를 준수하거나 (ii) 본 서비스 약관을 시행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필요하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을 사용하여 개인 또는 단체로 가장하십시오.
Visa / MasterCard SecureCode가 사용하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또는 통신 장비의 기능을 방해, 파괴 또는 제한하기 위해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또는 기타 컴퓨터 코드, 파일 또는 프로그램이 포함 된 자료를 업로드, 게시 또는 전송하는 행위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의해 확인 된 스팸 또는 플러드;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Visa / MasterCard 인증과 관련하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수정, 개작, 하위 라이선스, 번역, 판매,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 컴파일 또는 디스 어셈블하는 행위
Visa / MasterCard 인증 코드에 포함 된 모든 저작권, 상표 또는 기타 소유권 고지를 제거합니다.
Visa의 사전 서면 승인없이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일부를 "프레임"또는 "미러링"하십시오.
Visa / MasterCard SecureCode의 탐색 구조 또는 프리젠 테이션을 재생하거나 우회하는 모든 로봇, 스파이더, 사이트 검색 / 검색 응용 프로그램 또는 기타 수동 또는 자동 장치 또는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검색, 색인, "데이터 마이닝"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 또는 그 내용;
Visa / MasterCard SecureCode 또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에 연결된 서버 또는 네트워크에 의해 검증되거나이 TOS 또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 또는 모든 네트워크의 요구 사항, 절차, 정책 또는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Visa / MasterCard SecureCode에 의해 검증 됨; 또는.
Visa가 설정 한 모든 적용 가능한 지역, 주, 국가 또는 국제 법령, 규정, 규제 지침 또는 사법 또는 행정 해석, 또는 귀하의 사용과 관련하여 Visa가 설정 한 모든 규칙 ( "적용 가능한 법률"을 구성 함)을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고 위반하는 행위 Visa / MasterCard SecureCode로 검증 됨.
어떠한 경우에도 Visa / MasterCard 인증 코드의 사용으로 인한 컴퓨터 또는 전화 서비스의 손상과 같은 결과적, 우연한, 특별하거나 간접적 인 손실 또는 기타 손해에 대해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이 웹 사이트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사용 또는 다운로드로 인해 귀하의 컴퓨터 장비 또는 기타 재산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손해 또는 바이러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으며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Visa / MasterCard 인증 코드 사용을 종료하려면 Issuer의 고객 서비스 부서에 연락하여 Visa / MasterCard SecureCode로 검증 된 암호 및 등록 데이터를 비활성화해야합니다. 비활성화 전에 Visa / MasterCard SecureCode를 사용하여 구매 한 항목은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Visa / MasterCard 검증 코드 사용 권한을 일시적으로 또는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하고 귀하와의 관계를 언제든지 중단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보호를 위해 Visa / Visa 안심 클릭 사용을 자동으로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MasterCard SecureCode가 6 개월 동안 적어도 한 번 이상 사용되지 않으면 SecureCode. Visa / MasterCard SecureCode 인증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당사 기록에 반영된 최신 전자 메일 주소로 통지 할 수 있습니다.
상인과 거래.
Visa / MasterCard SecureCode를 통해 또는 관련 상품 또는 서비스의 지불 및 제공을 비롯한 온라인 소매 업체 또는 기타 판매자의 서신 또는 비즈니스 거래 또는 프로모션 참여 및 기타 관련 조건, 보증 또는 진술 그러한 거래는 전적으로 귀하와 그 판매자 사이에 있습니다. 귀하는 관련 법률 또는 당사의 카드 회원 계약에 달리 규정 된 경우를 제외하고 그러한 거래의 결과로 발생한 모든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귀하는 Visa / MasterCard SecureCode의 사용이 판매자가 Visa / MasterCard의 인증 코드에 참여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어떤 가맹점을 추천하거나 보증하지 않는다는 것을 어떠한 식 으로든 이해합니다. 예를 들어 Visa / MasterCard SecureCode는 판매자의 신원이나 판매자의 상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보증 부인.
귀하는 Visa / MasterCard 검증 코드의 사용을 통해 얻은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재량에 따라 다운로드되고 사용되며, 본 TOS 계약서에 달리 규정 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귀하의 모든 손해에 대해 귀하는 전적으로 책임을집니다. Visa / MasterCard SecureCode를 통해 해당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자료를 다운로드하거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컴퓨터 시스템 손실 또는 데이터 손실.
해당 주법에 따라 달리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Visa / MasterCard SecureCode의 검증 또는 보증에 대해서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명시 적 또는 묵시적인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Visa / MasterCard 검증 SecureCode 서비스 약관에 관한 귀하에게 보내는 통지는 귀하가 당사에 계좌를 개설하거나 신용 / 직불 / 여행 통화 카드와 관련하여 귀하가 제공 한 주소로 또는 일반 우편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발행 또는 달리 제공됩니다.
나이와 책임.
Visa / MasterCard SecureCode를 사용하고 Verified by Visa / MasterCard SecureCode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모든 책임에 대해 구속력있는 법적 의무를 이행하기에 충분한 법적 연령이 있음을 진술합니다. 해당 법률 또는 당사의 카드 회원 계약서에 달리 규정 된 경우를 제외하고 귀하는 귀하와 귀하가 등록 데이터, 비밀번호 또는 기타 검증을 사용하도록 허가 한 사람이 Visa / MasterCard 검증 코드의 사용에 대해 재정적으로 책임이 있음을 이해합니다 정보.

적립 규칙.
Rs에 달하는 월간 신용 거래 50,000 이상.
전자 통관 시스템 거래.
Rs에 대한 정기 예금 계좌 개설. 2000 이상.
AxisDirect 계정 열기.
모든 Rs. 귀하의 서명 신용 카드에 200 달러를 보냈습니다.
20 포인트 (국제 지출)
모든 Rs. 200 신용 카드 선택에 소비했습니다.
20 점 * (쇼핑 보상 - 종일)
신용 카드 선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생일 달은 서명 신용 카드에 씁니다.
서명 신용 카드에 추가하십시오.
모든 Rs. 부르고뉴 세계 직불 카드에 200 달러를 썼다.
6 포인트 (국제 지출)
인터넷 뱅킹을 통한 외환 송금.
지점을 통한 외환 송금.
Axis Bank 저축 예금을 통한 여행 통화 카드의 적재.
Axis Bank 저축 예금을 통한 여행 통화 카드의 재 장전.
다른 통화로 USD 5 또는 동등한 금액에 대해 여행 통화 카드에 지불 *
Rs. 25,000 대 Rs. 5,00,000
Rs에 달하는 월간 신용 거래 50,000 이상.
Rs에 대한 정기 예금 개설. 2000 이상.
Axis Direct 계정 열기.
저축 계정.
Rs. 25,000 대 Rs. 1,00,000.
Rs. 1,00,000 루피 5,00,000
Rs에 달하는 월간 신용 거래 50,000 이상.
Rs에 대한 정기 예금 개설. 2000 이상.
AxisDirect 계정 열기.
당좌 계정.
신규 계좌 개설 및 자금 지원.
각 채널 당 1 번 1000 포인트 적립 1 클럽 50 당좌 계좌 각 사업 선택, 비즈니스 클래식, 사업 전례 및 경상 계정 - 약제, 우선 사업 계정 당 750 포인트를 한 번 씩 적립하십시오. 각 사업에 대해 500 포인트를 한 번 적립하십시오. 일반 당좌 계좌 - 약사, 약사, 화학 및 지방 당좌 계좌 각각 250 포인트 씩 1 회 적립하십시오.
휴면 계정 재 활성화를 위해 250 포인트를 한 번받습니다.
기업 모바일 뱅킹 응용 프로그램 활성화.
기업용 모바일 뱅킹 앱 다운로드 및 mPin 설치시 150 포인트를 한 번 적립하십시오.
회사 iConnect에 등록하십시오.
기업 iConnect 등록시 250 포인트를 한 번받습니다.
e-Statement에 등록하십시오.
전자 명세서에 처음 등록 할 때 150 포인트를 한 번 적립하십시오.
e-Forex에 등록하십시오.
e-forex 시설에 처음 등록 할 때 100 포인트를 한 번 적립하십시오.
Axis Bank와의 기업 거래 교류.
엑시스 뱅크 (Axis bank)로 이루어진 기업 외환 거래에서 USD 1000 또는 동등한 금액 당 1 포인트를 획득하십시오.
신용 카드.
지출 된 Rs.200마다,
상업용 개인 책임 카드 1 ~ 2 점 쇼핑 보상 신용 카드 2 점 네오 카드 2 점 버즈 신용 카드 2 점 & # 8226; 버즈 신용 카드 온라인 쇼핑 (여행 제외) : 6 점.
생일 월 지출.
AXIS Bank 시그니처 카드 / AXIS 뱅크를 통한 웰스 시그니처 신용 카드 / 시그니처 카드 / 시그니처 카드 여행 혜택 / 프라이드 시그니처 / AXIS 은행 무한 예치 신용 카드 / 엑시스 은행 프라이드 플래티넘 신용 카드 / 특권.
귀하의 애드온 실버 / 골드 / 티타늄 / 마이 초이스 / 마이 윙 / 마이 비즈니스 / 플래티넘 / Insta Easy / 시그니처 / 무한 예비 카드 / 특전 / 엑시스 뱅크 네오 카드 / 마이 존 카드 발급시 100 포인트를 한 번 적립하십시오.
Axis Pay Card (모든 마스터 카드 변형 신용 카드에만 해당)
모든 R에 10 점을 얻으십시오. 200 건은 국내외 거래에 사용되었습니다.
첫 번째 거래에서 50 보너스 포인트를 얻으십시오. 처음 5 번의 성공적인 거래가 완료되면 200 보너스 포인트를 얻습니다.
신용 카드.
지출 된 모든 Rs.200에 대해.
골드 데빗 / 골드 플러스 (마스터 카드) / 비즈니스 수 프림 카드 / 비즈니스 티타늄 리워드 / 티타늄 프라임 / 티타늄 프라임 플러스 / 티타늄 리워드 / Privee / 국내 카드 / 온라인 보상 카드 / 보안 + 카드 (Visa / MasterCard) 1 포인트 적립 ) / 국제 카드, 비자 클래식 국내 및 국제 (Inaam 계정에만 적용) / 액티브 액티브 카드 (국내 NFC 거래 전용) / RuPay 우선 우대 카드 / 리워드 + 비자 카드 Priority Platinum (Master / Visa) / Priority Platinum 칩 / Business Platinum / Priority Banking / Wealth 및 Insta Welcome Kit 우선 순위 카드 용 카드.
티타늄 리워드 직불 카드 또는 리워드 + 직불 카드로 식사 및 쇼핑시 5 배의 리워드 포인트 제공.
모든 Rs. 200 달러를 소비하고 티타늄 리워드 직불 카드 또는 리워드 + 직불 카드로 식사하거나 쇼핑 할 때마다 5 배의 포인트를 적립하십시오.
모든 온라인 지출에 3 배의 보상 포인트가 있습니다.
모든 Rs. 200 달러를 소비하고 온라인 리워드 직불 카드로 모든 온라인 지출에 3 배의 포인트를 적립하십시오.
Priority Platinum Chip Card : 계정 개설 후 45 일 이내에 카드로 거래하거나 처음으로 카드를 활성화하는 신규 고객은 추가로 Axis eDGE 보상 포인트 1000 점을 받게됩니다. 고객은이 쿠폰을 한 번만받을 수 있습니다.
On Online Rewards 직불 카드 : 카드 발급 후 30 일 이내에 카드로 거래하거나 처음으로 카드를 활성화 한 신규 고객에게는 2500 개의 축 eDGE 보상 포인트가 추가로 부과됩니다. 고객은이 쿠폰을 한 번만받을 수 있습니다.
엑시스 모바일 / 인터넷 뱅킹.
도서 요청을 확인하십시오.
고정 예금 창출 (Max 3 고정 예금)
한 달에 1 회 지불하는 고객.
같은 달에 2 회 지불하는 고객.
(제 1 지폐 50 점, 제 2 지폐 25 점)
같은 달에 3 회 지불하는 고객.
(1 위 50 점 + 2 위 25 점 + 3 위 25 점)
Rs. 25,000 대 Rs. 1,00,000.
Rs. 1,00,000 루피 5,00,000
월별 크레딧 거래 금액은 500,000 원 이상입니다.
Rs에 대한 정기 예금 개설. 2000 이상.
AxisDirect 계정 열기.
포트폴리오 투자 계획 거래.
고객 당 거래일 당 최대 20 포인트 (고객 ID 수준)
* NRI PIS 거래를위한 eDGE 로열티 리워드 포인트는 NREPI 및 NROPI 스키마 코드에만 적용됩니다.
INR 2 Lakhs보다 작거나 같음.
INR 2 Lakhs ~ INR 5 Lakhs보다 큽니다.
INR 5 Lakhs보다 큰 INR 10 Lakhs.
INR 10 Lakhs보다 큽니다.
모든 새로운 주택 담보 대출 :
출산율이 25 lacs 이하인 경우 500 점을 얻습니다 출산력이 25 lacs 이상 75 lacs 미만인 경우 1000 점을 얻고 출산력이 75 lacs 이상인 경우 2000 점을 획득하십시오.
기존 주택 담보 대출 (Top Loan)을 이용할 때.
출산율이 25 lacs 이하인 경우 250 점을 얻습니다. 출산율이 25 lacs 이상 75 lacs 미만인 경우 500 점을 얻고 출산율이 75 lacs 이상인 경우 1000 점을 획득하십시오.
귀하의 주택 융자의 모든 기념일에.
1 차 년도 완료시 100 점 획득 2 차 년도 완료시 200 점 획득 3 차 완료시 300 점 획득 4 차 완료시 400 점 획득 5 년차, 6 년차, 7 차 완료시 500 점 획득 년. 대부가 끝날 때까지
모든 신규 자동차 대출.
Post Disbursal Documents가 첫 번째 대출 부금 지출 후 60 일 이내에 제출되는 경우 350 점을 적립하십시오.
모든 새로운 개인 대출.
출산이 3 점 미만인 경우 150 점을 얻습니다. 출산이 3 점 이상 5 점 미만인 경우 300 점을 얻고 출산이 5 점 이상인 경우 450 점을 얻습니다.
부동산에 대한 대출.
부동산 융자에 대한 모든 신규 대출.
출산율이 25 lacs 이하인 경우 500 점을 얻습니다 출산력이 25 lacs 이상 75 lacs 미만인 경우 1250 점을 얻고 출산력이 75 lacs 이상인 경우 2500 점을 얻습니다.
골드 론 지급에 150 포인트를 챙기십시오.
인터넷 뱅킹을 통한 외환 송금.
인터넷 뱅킹을 통해 송금 할 때마다 500 포인트를 적립하십시오.
지점을 통한 외환 송금.
Axis Bank Branch를 통해 송금 할 때마다 250 포인트를 받으십시오.
Axis Bank 저축 예금을 통한 여행 카드의 적재 / 재 적재.
엑시스 은행 예금 계좌를 통해 여행 통화 카드를 적재 / 재 적재 할 때마다 250 포인트를 적립하십시오.
여행 통화 카드에 씁니다.
상인 매장의 여행 통화 카드에 소비 된 다른 통화로 미화 5 달러당 또는 그와 동등한 금액에 대해 2 포인트를 적립하십시오.
Inaam 계정.
새 계정 열기.
평균 분기 별 잔액 (AQB) 유지
1000 포인트 (AQB> 50,000)
Rs. 25,000 대 Rs. 1,00,000.
Rs. 1,00,000 루피 5,00,000
Rs에 달하는 월간 신용 거래 50,000 이상.
Rs에 대한 정기 예금 개설. 2000 이상.
AxisDirect 계정 열기.
가족 금융.
Rs. 25,000 대 Rs. 1,00,000.
Rs. 1,00,000 루피 5,00,000
가족 구성원 추가 *
Rs에 달하는 월별 예금. 50,000 이상.
전자 통관 시스템 거래 (ECS) - 신용 거래 또는 직불 거래.
서있는 지시 - 신용 또는 직불 거래.
Rs.2000 이상의 정기 예금 개설.
AxisDirect 계정 열기.
가족 구성원 간의 자금 이체.
생일 달에 하나의 가족 메뉴 액션 가져 오기 *
축제의 달 - 12 월 * 중 어느 하나의 가족 메뉴 행동을 취하십시오.
* 초등부 멤버에게 주어질 점수. 행동을 시작한 가족에게 위에 언급 된 다른 거래에 대한 포인트.
축 직접.
첫 번째 Equity SIP를 시작할 때 포인트를 적립하십시오.
Min. Rs. 2000 p. m., 분당 36 개월.
첫 번째 거래를 할 때 포인트를 적립하십시오.
AxisDirect Mobile App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엑시스 액티브.
70,000의 주간 단계 목표.
위의 표는 약관 & 정황.
사용자 로그인.
AXIS eDGE 신임장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
암호를 변경하십시오.
비밀번호를 잊으 셨나요.
SSO를 사용하여 로깅.
포인트 전송 (Transfer of Points) 기능을 이용하려면 Single Sign On 계정을 통해 로그인하십시오.
거래 내역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바우처 재발송.
교환 된 e - 바우처는 다음 ID로 재전송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